[이벤트] 스팀파워5429업글기념 -스팀잇 3행시 이벤트 합니다.(경품:풀보팅)

in #kr7 years ago (edited)

[스팀잇 3행시 이벤트]

스팀잇 3행시를 올려주시고
저를 팔로우 해 주시고
이 글에 업보팅 해 주시면
참가 자격이 생깁니다.

[심사 방법]

제 댓글에 달린 3행시에 여러분들이 직접 보팅해 주세요
보팅을 제일 많이 받은 분이 우승자가 됩니다.
보팅 받은게 동수일때는 보팅 금액이 많으신 분이
우승자가 됩니다.

(댓글에 셀프보팅, 중복 보팅도 인정해 드립니다 !!! )

[경품]

1등상 : 제가 100%로 풀보팅 해드립니다. ($1.7) 정도 올라갑니다.
2등상 : 제가 50%로 보팅해드립니다.
3등상 : 제가 30%로 보팅해드립니다.
아차상 : 수상하지 못하신 분중에 제가 랜덤하게 골라서 25%로 보팅해 드립니다.

(본인이 새 글 올려주시면 거기에 보팅 해 드리겠습니다.)

현재 스팀파워는 계속 업글노력중이라 보상은 더 커질수도 있습니다. :)

[마감]

1월 31일 밤 11시에 마감하고
그때 글 수정해서 수상자 발표 하겠습니다.
(당초 28일 마감하려 했지만 생각보다 참여하신 분이
없으셔서 홍보글에 올리고 1월 31일로 마감시한 연장했습니다.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1등 : @bae602

2등 : @greatstar

3등 : @rkmrkm99

아차상: @yourhoney , @whiteone007 , @sismaru , @sssullilacha , @qhfkdkfl , @peanutbutter , @asinayo , @junsug

참여하신 모든분께 10% 보팅 ( $0.2) 전원 해 드렸어요~

스팀잇로고늘리기.jpg

Sort:  

스: 스파게티 먹고싶다~
팀: 팀장님~사주세요~!
잇: 잇빠이~구다사이~!

제 한계네요...
^^ 재밌는 이벤트 감사합니다!

스 : 스포츠 세계에서는
팀 : 팀이 무조건 우선이다
잇 : 잇츠 팀 스피릿!

스 : 스스로 셀프 보팅하고 있는 나, 나는 언제쯤

팀 : 팀을 이루어 댓글도 달아주고 열심히 보팅도 해주는 멋진 짱짱맨 그룹에 들어가서 뉴비이

잇 : 잇에게 힘을 줄 수 있을까? 꿈을 펼쳐보자!

초보 4일차 유저 이지만 참여해봅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스:스장님이 오랜만에 회식하라고 법인카드를 주셨다.
팀:팀장님이 중국집으로 들어가시면서 하시는 말
잇:잇몸이 안좋아서 오늘 나는 짜장면 먹으려고 하는데 뭐시킬까?

이거 재밋네요 ㅋㅋㅋ

스 스바 우리 팀원 중에 구멍이 누구야?
팀 팀원들은 나를 가르키며
잇 잇(이)싸람 이요!!!!

많이 부족 하지만 참가해 봅니다

넵 감사합니다
댓글에 5%로 보팅해 드렸습니다 :)

스 : 스리런 홈런 한방날리고 유유히 홈까지 달려 덕아웃으로 들어왔더니
팀 : 팀원들이 하이파이브대신
잇 : 잇몸만개 웃으면서 풀보팅 해주고있었다!

삼행시 재미있을 것 같아서 참여해봅니다~~
스: 스바라시~ 최고야!!
팀: 팀원간에 호흡이 딱딱맞아! 준비는 끝났다!
잇: 잇츠 쇼타임~~!💃🕺🏼

스 : 스팀잇을 가입한지 얼마 안된 뉴비입니다.
팀 : 팀이 있을때는 두렵지 않았는데 이젠 혼자가 되어버렸네요.
잇 : '잇츠 오케이. 유 캔 두 잇(괜찮아넌 할수 있어)'해주시면 힘낼게요~~~

스 : 스타하러갈까??
팀: 팀전으로 ?
잇: 잇다가?

스: 스바 오늘 사고친놈 자진 신고합시다
팀: 팀원들 고생시키지 말고 자진 신고하자
잇: 잇몸 보입니다. 누굽니까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6
JST 0.030
BTC 66331.68
ETH 2720.25
USDT 1.00
SBD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