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cgp 활동을 지지하며 대문이미지를 헌정합니다.(사용해줄랑가 모르겠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woo7739 파 예술혼에 감명받고 @bccgp 에게 영감을 받아 최근 활동을 시작한 @bccgp 계정을 활동을 지지하기위해 제 500년 이상의 내공을 쥐어짜서 대문이미지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아직 배움이 그득한 학생들이라 @woo7739파의 예술혼을 이해해 줄지 모르지만 사용해 주면 감사하겠습니다.

지금까지 @woo7739파의 예술세계는 2대에 걸쳐 비약적인 발전을 거듭하게 됩니다.

창시자인 @woo7739님의 개파 선언 작품입니다.

이후 얼마지나지 않아 자발적 계승자인 @tworld @skt1 님이 무려 세가지 색을 사용하는 업적을 남깁니다. 그래봐야 아직 6성 정도의 성취를 이룬 상태라 할수 있습니다.

오늘 드디어 제가 500년 내공을 모아 12색(?)을 사용한 @woo7739파의 역작인 @bccgp 계정 대문이미지를 완성했습니다.

본 포스팅의 보상중 스팀달러를 50년 이상 한번도 깨어나지 않고 있던 제 예술적 영감을 발휘하도록 자극한 @bccgp 님들에게 팁으로 보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업버전 추가합니다.

Sort:  

와우~
좋아요.
딱 좋아요.
제 스타일이예요.
저는 대문도 커버이미지도 없는데...
저도 하나 그려주실래요????ㅋㅋㅋㅋㅋㅋ~
이거 진심이예요! ^^

우파의 역작 헌정합니다.

카카오톡 대문이미지.png

우파 계통의 작품은 언제나 저를 감동시킵니다. 우7793님께 하달받은 대문입니다.

앞으로 무궁무진한 발전이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감사히 보았습니다.

아마도 무한한 발전이 있을거로 생각합니다.

선무님의 끝은 어디에....
그간 범상치않은 미술작품을 평하시더니...
내공이 묻어나십니다

내공이랄건 그닥이구요. 잘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매번 냉철한 분석글만보다 이런 예술적 감각을 내비치시니 좀 낯설어집니다. 12색의 조화가 예사롭지않은 작품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leesunmoo님 !! ㅎ 수정사항이 필요해서 전달해 드립니다 !
앵그리버드 우파 계열 작품은 ... @skt1님께서 만들어서 저에게 톡으로 보내온 작품입니다. 저는 아직 수련이 더 필요해 보인듯 하여 아직 속세에서 실력발휘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우파 계열 @skt1으로 고쳐 주심이 지당한줄로 아룁니다 !! ㅎ

헉 티월드님 작품이 아니라구요? 역시 우파는 저작권 보호도 잘되는군요. 감사합니다.

수정에 감사 드립니다 ! 저도 한번 노력해서 속세에 나와 능력을 펼쳐보도록 하겠습니다 !!!

아마도 티월드님 같으신 인재를 우파가 얻는다면 12색을 넘어 18색 그리고 화경에 경지인 28색도 구사하는 고수를 얻게 될거 같습니다.

헉 저도 우파로 전향할까요 그림이 상당히 매력있네요 ㅋㅋ

한번 우파의 화경의 경지에 도전해 주시지요.

깊은 슬픔이 느껴집니다.
다음작품은 없기를 ㅋㅋㅋ

ㅎㅎ 슬프게 보이는군요. 재밌게 그린건데 역시 아직 내공이 부족한가 봅니다. 더욱 갈고닦아서 다시 도전해 볼랍니다.

안녕하세요! bccgp의 Eco입니다.
저희에게 큰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를 위해 대문이미지를 만들어주셔서 감사하고 또 감사할 다름입니다. 응원에 힘입어 더욱더 열심히 활동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리고 대문이미지 잘 쓰도록 하겠습니다!

사용해 준다니 고맙네요. 열심히 활동하시고 블록체인이 미래에 도움이되시길 바랍니다.

허 걱 계타셨네!

먼가 중독성있는 그림이네요 ^^ㅋ
오늘 한주도 고생많으셨습니다.
마무리도 잘하시구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드디어 분석계에서 예술계까지 그룹확장을..
이선무 회장님이 되실 그날까지 스팀잇 비욘드~ ^^
선무님의 예술혼에 풀보팅 합니다!

대문 주문들어 올까봐 겁먹고 있습니다.ㅎㅎ

겁 주어 얻어낸 1인 입니다. "감사"를 쏘고 다니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734.46
ETH 2636.2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