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clayop 님께 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https://steemit.com/kr/@clayop/54zri2-leesunmoo

올려주신글 감사드리며

저 또한 많은 분들에게 고통을 드린점 깊이 사죄드립니다.

고통을 드린분들에게는 제가 생각했둔 방식으로 현 시점부터 수습 하도록 하겠습니다.

고통받으신 분들 입장에서는 미흡하실수도 있겠지만

너그러이 이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든분들 스팀잇내에서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Sort:  

안녕하세요 이선무님, 바깥날씨가 많이 춥다고 하는데요 따뜻함이 느껴지는 말씀입니다. 감사드립니다. 가족분들과 함께 행복한 불금 저녁 보내시길 바랍니다~~

저는 사과를 바라지 않습니다. 댓가도요.

단지 이성적인 근거와 판단 배경을 원합니다. 그 글이 어떤 문제가 있었고, 어떻게 논리적으로 문제가 있었으며, 어떠한 사상적 문제가 있었기에 그리 강한 "보상 조정"에 정당성이 부여되었는지 그 정치적 합목적성을 명쾌하게 밝혀주셨으면 하는 마음 뿐입니다.

일면식도 없는 사람이 갑자기 어떠한 이유로 급히 팔로잉을 시작하고 심지어 아내분과 자제분까지 모두 졸문에 "보상 조정"을 하러 오셨는지 잘 모르겠으나 더 좋은 글을 쓰기 위해 하시는 꾸짖음이라 받아들일테니, 납득할수 있는 이유를 꼭 좀 부탁드립니다.

모든 분들 스팀잇 외에서도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다행입니다~~~~!

좋은방향으로 나가는 과정이겠지요!!^^

드디어 잘 해결된 것 같아 좋습니다
응원하겠습니다~!

저도 많이 놀랐는데 정말 다행입니다 ㅠㅠ

마음 고생 많이 하셨을텐데 오늘 불금입니다. 약주 한잔 하시면서 정리하셨으면 좋겠네요. 힘이 되어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