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하드포크 논란을 보면서 드는 생각 하나.

in #kr6 years ago

과거 스팀잇 로고가 변경된 적이 있다.

지금 사용하고 있는 스팀잇 로고는

이것이다.

과거 로고는

이것이다.

이 변경이 있을 때 스팀블록체인과 스팀잇이 같은게 아니라는 것을 보이기 위해 로고를 변경한다는 설명이 있었음에도......

온갖 비난이 있었다.

20하드포크 지금 상황이 그 때와 그닥 다르지 않은 것 같다.

Sort:  

뭐... 지금은 변경해서 글쓰기나 댓글도 쓸수 있지만... RC가 너무 사용자에 대한 배려가 없는것 같긴합니다

특히 뉴비에게...(뉴비 학살용 하드포크라고.....)

RC는... 사용자보단 서비스 관리자를 위한 개념에 가까운게 아닌지 싶네요

뉴비 말살 정책은 오버죠. 아무리 멍청한 운영자도 망하려고는 안합니다. 더 잘해보려는건데... 무언가 엉킨거죠.
초기 알시부족은 5만스파 보유자도 동일한 현상이었답니다. 모두에게 일어난일이지 특정인에게만 일어난게 아니었답니다.

뭐... 지금은 글도 쓸수 있고 댓글도 달수 있으니... 문제는 없지만요

저도 요새 같은 생각을 하던 차였습니다. 스팀=스팀잇이 아닌데 말이죠.

일주일동안 파워때문에 힘드네요. ㅋㅋ

고민이 많이들게 하는 시기지만...

인내로 묵묵히^&^
주말 행복하세요.

이제 베타는 사라졌으면...

아따 스팀잇 적응하기 힘드네요~

선무님 스팀챗 확인 부탁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05.55
ETH 2397.8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