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석고상

in #kr6 years ago (edited)

이번에는 석고상중 가장 유명한 아그리파를 그리게되었다 첫인상은 험상굳은 아저씨였다(아직도 그렇게 보이지만...) 그리다 보니 신기한점을 알게 되었는데 그게 뭐냐하면 아그리파의 눈 가로 길이가 코 길이랑 맞고 그것이 귀 길이랑 같고 코에서 턱까지의 길이도 같고 미간에서 이마까지의 길이까지도 같다는 점이였다( 나만신기한건가...ㅋㅋ) image 대충 스케치를 마치고 그다음 채색을 들어가는데 요즘 미세먼지때문에 눈이 침침해져서 그림그릴때마다 잘안보여서 꽤나 욕봤다 image 그다음엔 배경을 넣는데 저번에그린 줄리앙은 색으로만 표현했는데 이번에는 오랜만에 풍경화도 같이 넣고싶어서 외국인이신 아그리파에겐 뭔가 유러피안 냄새가 나서 유럽의 길거리를 그려넣었다 image 선생님은 이질적이게 될줄알았는데 아그리파와 유럽 길거리 풍경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져서 보기좋다고 하셨다 나도 오랜만에 만족하는 작품이나와서 기분이좋다 ㅎㅎ

Sort: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좋은 일 생기세요.

네 감사합니다~

그림인건가요? 진짜처럼보이네요

칭찬 감사합니다ㅎㅎ 한땀한땀 열심히 그렸습니다

오와아....석고상도 그렇고 난간에 꽃 미세하게 표현한거 맘에 들어요^^

칭찬 감사합니다~ ㅎㅎ

우와 멋있네요!
석고상 저렇게 잘 그리신다니ㅠㅠ 금손님ㅠㅠ
금손포스팅에서 다녀가용

감사합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7102.05
ETH 2348.73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