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홈커밍 효과

in #kr7 years ago

IMG_2473.JPG

최근 한국에서 개봉한 영화들 때문에 스트레스좀 받았는데 얼마전에 개봉한 스파이더맨 홈커밍 때문에 많이들 치유된듯 합니다.

전 아직 충격이 가시지 않아서 아직 영화관은 가고 싶지 않지만 계속 상승세를 탄다면 한번 봐볼까 고민하려고요.

이전 관람수 최소 400만명 이상 넘어가면 영화관으로 움직일까 합니다 ㅎㅎ

Sort:  

저 오늘 보고왔어요!!! 요즘 재밌는게 하도 없었는데
진짜 영화다운 영화 보고온거같네요ㅎㅎ

전 그 동안 크리티컬 충격이 커서 잠시 영화는 쉬려고 합니다 ㅎ 스파이더맨만 고민중...

사진 재밌네요ㅋㅋㅋ
요즘 정말...영화 볼게 없었어요..스파이더맨 내일 보기루했는데
기대됩니다ㅎㅎㅎ

ㅋㅋㅋ 마지막 희망 ㅎ
재미있게 잘 보시고 오세요^^

크크.. 저도 영화선정은 초보인 편이라서..
예매율이나 리뷰를 보고 고르는 편이에요
친구가 보러가자고 하긴 했었는데 아마 곧 보러 가게 될 수도 있겠어요!ㅎㅎ

힐링하고 오세요^^
전 실패가 커서 휴식중...ㅎ

Congratulations @leesujae17!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추천이 주변에서도 많아서 꼭 보려구요 ㅎㅎ 확신을하고 보러갈게요 ㅎㅎ

힐링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0643.63
ETH 2401.98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