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불호가 상당한 음료

in #kr7 years ago

호불호가 상당한 음료

xfvfdgfdgI.jpg

궁금하지만 딱히 먹어보고 싶진 않다..신기하게 청국장은 무지 좋아함..ㅡㅡ

어떻게 보면... 밥만 있으면 밥 비벼 먹어야 할듯;; ㅎㅎ

Sort:  

아니 누가 저런 끔찍한 혼종을..

마니아틱해서 누가 즐겨 드릴지 ㅡㅡㅋ

땡기지는 않네요 ㅜㅜ

배고파도 힘들듯 하네요
된장찌개 만들때 첨가하면 맛이 좋아질까요 ㅎ

헉... 저도 딱히 먹어보고 싶진 않네요..ㅋㅋ

그래도 건강에 좋을것 같아서
신기하니깐 먹어볼까 해도 쉽진 않아 보여요

어허허 이런 괴악한 음료가 있다니ㅋㅋ 놀랍네요ㅋㅋ

초기에도 수출용 지금도 비슷한 제품이 수출용으로만 팔리는거로 알고 있어요 ㅎ

어머나~~~

ㅋㅋ 황당하시죠

기괴하군요..

무슨 생각으로 만들었는지 모르지만
좋은 음료라 생각해요 판매율은 모르겠네요 ㅡㅡ

이거 진짜 제목이 딱이네요ㅋㅋ
호불호가 확실한ㅋㅋㅋㅋ
처음봤어요

호는 없고 불호만 있을듯 합니다 ㅎ

ㅋㅋㅋㅋㅋㅋㅋ저런게 있었군요...어디서파나요??ㅋ

해외에서 팔던간데 이젠 안파는거로 알아요 ㅎ

굉장히 두려운 디자인이군요...

음료로는 두렵습니다 ㅎ
차라리 청국장 육수였다면 모를까 ㅋ

청국장을 좋아는 하는데... 도전하기 두렵게 생겼어요..

신기하게 청국장을 좋아하는 분들도 포기하는 건 무슨 이유일까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870.15
ETH 3489.66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