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비가와서 맥주와 곱창이 땡겨서 준비했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오늘은 불그미라 술도 땡기는데 때마침 비도 오니 어쩔 수 없이 달려 봅니다 ㅎㅎ

광명에서 유명한 태희곱창을 한번 포장해서 왔습니다.
이 곳은 철산 광명에서 워낙 유명해서 떳다하면 광명시 카페나 철산 카페에 실시간 좌표가 뜹니다.

대략 아시겠죠.?? 다른곳은 그냥 냅거나 곱창 냄새나는데 여기 곱창볶음은 깊은맛이 나면서 먼가 깔끔하게 끌립니다.

철산 오시면 꼭 한번 드셔 보세요.

IMG_2474.JPG
보이시죠? 엄청난 양입니다.

IMG_2475.JPG
맥주가 빠질 수 가 없겠죠?? ㅎㅎ

IMG_2476.JPG
곱창 보시죠?? 깨끗하고 정말 맛나요^^

IMG_2477.JPG
그리고 여긴 잡채가 아니라 이런 굵고 맛나는 당면같은게 있는데 넘 맛나요^^

오늘은 날씨가 술을 부르는 날이라
한잔하고 영화 한편 보고 잘랍니다.

여러분들도 좋은 불금되세요^^

Sort:  

우와 맛나보이네요!!
저도 곱창에 맥주나 한잔...크흡...하고싶네요.

이제 거의 다 먹어 갑니다 ㅎ
넘 맛나네요^^

당면이 히든카드네요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ㅠㅠ

맥주 진짜 맛있겠다 ㅠ

스텔라랑 하이넥켄 호로록 했어요

우와~~ 정말 곱창에 맥주....캬......완전 맛있죠....ㅠㅠ 급 배고파지네요~~ 맛있겠어욤 ^^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신청했어요^^

Congratulations @leesujae17!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곱창도 곱창인데 당면 엄청 땡기네요ㅠㅠㅠㅠ
팔로우 하고가요~

감사합니다.^^'

자기 전에 들렀는데~ 포스트 보자마자 침샘에 침이 고이고 째깍째깍 배꼽시계가 느닷없이 울렸어요 ㅎㅎ 잘 보구갑니다 ~ 오늘은 눈호강으로! 내일은 실천으로 +ㅅ+

전 소곱창을 더 좋아하는데
저 태희곱창은 너무 맛나서 가아끔 포장해서 먹어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0986.47
ETH 2413.18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