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봉사 - 화도사랑교회 교회 재정프로그램 개발5

in #kr6 years ago

지인분이 부탁한 교회 재정프로그램 개발을 계속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화도사랑의교회에 직접 다녀와서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실 분들을 만나고 왔습니다

목사님 등등이죠!

1.jpg

사진이 제대로 안나오긴 했지만 ㅎㅎ..
목사님과 지인분 등 직접 사용도 해보시고, 이 전 교회 재정프로그램과 비교도 하시면서 피드백을 주셨습니다

2.JPG

이게 피드백 내용인데요
날짜에 대한 부분이 많았습니다

저는 보통 교회가 일요일날 가니까 일요일에 바로 넣는지 알고 현재 날짜를 넣기로 되도록 했는데요
일요일날 바로 하지 않고, 월~수 사이쯔음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날짜를 입력할 수 있게 해달라고 하셨습니다

또, 날짜 별 기간 검색과 총합 뿐 아니라 수입, 지출 별개 합계도 따로 보여달라고 하셨습니다

2-1.JPG

그래서 다음날 바로 수정에 들어갔어요
일단 '년-월-' 까지는 자동으로 setText 되도록 했습니다.
물론 년, 월 수정도 가능하고요

하지만 보통 1월이면 1월에 대한 값이 고정되니까 사용하기 조금 더 편하게 저렇게 했습니다 ㅎㅎ
이렇게 입력한 날짜에 대해서 입력이 들어갑니다

3.JPG

그리고 날짜별 검색 기능도 넣었습니다
전체 검색도 가능하고, 기간 검색도 가능합니다

3-2.JPG

기간에 대한 검색이구요
입금, 지출에 대한 부분별 합계와 총합이 따로 나오도록 했습니다

4.JPG

전체 검색입니다. 이로써 목사님이 요구하신 부분은 다 만들었네요

이렇게 처음 화도사랑의교회 지인분들을 직접 만나뵙고 진행했습니다

이제 지인분께 프로그램을 드리고 사용해보시면서 테스트를 진행하려 합니다

아마 제가 모르는 불편한 부분, 필요한 기능이 분명히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어여 완성이 되어서 잘 사용하셨으면 좋겠네요
다음 진행도 올리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8484.86
ETH 3100.06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