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 웨딩사진 일러스트 청첩장 디자인 : Wedding Invitation Design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이송이입니다.

오늘은 야외에서 웨딩사진을 찍으신 커플 분들의 일러스트 청첩장을 들고 왔는데요, 원본 사진이 워낙 예뻐서 다 차려진 밥상에 숟가락 하나만 얹은 기분이었습니다. 신랑&신부님 사진만 봤을 뿐인데도 특유의 사랑스러운 분위기 때문인지 작업하는 내내 기분이 좋더라고요.

야외 웨딩사진 일러스트 청첩장 디자인


STEP 1

우선 청첩장 배경이 될 파아란 하늘색 컬러를 선택합니다.

STEP 2

푸릇푸릇한 잔디도 그려주고요.

STEP 3

새하얀 구름도 찍어줍니다.

STEP 4

신랑&신부님이 앉게 될 수레도 정성스레 그립니다 쓱쓱-

STEP 5

이 청첩장의 주인공! 신랑&신부님을 그렸습니다.

STEP 6

신랑님이 키우시는 귀여운 고양이도 두분 곁에 두고요.

STEP 7

두분을 축하하는 꽃가루를 곳곳에 뿌려줍니다.

STEP 8

결혼식 날짜와 두분 성함까지 넣으면 청첩장 완성!


인쇄된 청첩장

오늘 나온 따끈따끈한 청첩장을 촬영해보았습니다. 오후에 택배로 보내드렸는데, 기분 좋게 받아보셨으면 좋겠습니다 :D

요즘 바쁜척하느라 소듕한 이웃님들 피드를 또 돌아보지 못했습니다 (퍽퍽퍽퍽) 지금부터 광란의 댓글 파티를 홀로 개최할 예정이니 기다려주세요!


배너 그림을 그려주신 @leesol 작가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Sort:  

이송이님 이신가요.
이름이 귀엽네요.
재미있게 잘보아네요.

크아~ 뭐 청첩장이라함은 모름지기 이래야 하는 것이지요!

세 식구로 시작하네요!ㅎ 송이님 예쁜 청첩장 잘보구가요!ㅋㅋ
행벅한 꿈 꾸세여~!!ㅎㅎ

과정을 보면 쉬워보이지만, 수많은 ctrl+z 후에 탄생한 작품이겠죠?ㅎㅎ
마지막 움짤 좋습니다!

고양이까지..! 완벽하네요ㅎㅎㅎ

그림과 사진의 차이점이 무엇인지 .. 그림에 애착이 가게 하는 청첩장입니다~~ 신랑신부가 청첩장을 지인들에게 보내면서 웃음이 가시질 않을듯 합니다^^

송이님 청첩장 왠지 특별한거 같아 좋네요 ㅋㅋㅋ
개인적으로 그림체를 좋아하는 걸 수도 ㅋㅋㅋㅋ
결혼....ㅋㅋㅋㅋㅋ 일거리 많아서 좋겠당 :D

오늘따라 구름이랑 꽃가루가 이쁘네요.
요즘 웨딩은 수레위에서 찍는군요.
제가 찍게 될 2049년 웨딩 야외촬영은 어떤 모습일까요?

ㅋㅋㅋㅋ 송이님 댓글은 또 댓글대로 재밌는데.. 댓글파티 구경하러 스토킹해야겠어요. ㅋㅋㅋㅋ

어머나 청첩장 일러스트만 봐도 그날의 분위기가 느껴지네요:)

예전부터 청첩장 디자인이 참 좋다고 생각했어요.^^
언제 저런 청첩장을 만들날이 올지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753.89
ETH 3256.47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