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Funding for Artist]상품주문 마감 및 배송준비 안내**배송 일정 변경안내 추가**

in #kr6 years ago

포장지도 너무 예쁜 걸로 고르신거 아닙니까? 예쁜만큼 값도 나갈텐데 당케님의 마음이 느껴져서 혼자 감동 받습니다. 소요님도 정말 고생이 많으시네요 ;ㅁ; 혹시 택배 일손 필요하시면 연락 주세요!!!

Sort:  

송이님 부르시면 저도 딸려서 일하러 가요.. 저는 송이님 등에 뼈를 묻은 ㅋㅋㅋㅋ 택배 일손 필요하시면 불러 주세요!!

등뼈 묻지 마세요!
제가 열심히 할께요!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자전거는 좀 아닌 것 같은 대기상태입니다.

당근케이크 무늬 없나 찾아봤는데 없더라구요 (._. ) 기왕이면 예쁜게 받을때 기분 좋으니까요!!
저의 마음을 알아봐주셔서 감사해요 ㅇ<-< 그리고 역시 저보다 소요님이 고생이 많으셔서.. ㅠㅜ 저거 다 들고 우체국 가야 하십니다 ㅋㅋㅋㅋ 크흡..

ㅜ.ㅜ 너무 감사합니다.
제 방에서 인형눈 붙여야 해서 오셔도 앉을 자리가 없을 거에요.
이 마음만 받아서 힘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009.58
ETH 2760.7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