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올리아 일러스트 : 진정한 자유 illustration

in #kr6 years ago (edited)

그림도, 밑에 써주신 글도 인상적이에요. 그림 속의 어여쁜 분은 아마 올리아님이겠죠? 목을 감싸고 있는 동물도 넘나 귀엽고 하늘 표현하신게 어마어마하게 예뻐요. 올리아님의 반짝반짝한 재능이 부러운 밤입니다 +_+ 캬아 (넘 예뻐서 리스팀해요 ㅎㅎ)

Sort:  

그림 그리는 사람들은 다들 자신과 비슷하게 그리는것 같아요 :) 이 그림은 의도적으로 절 떠올리며 그렸어요ㅎㅎ 목을 감싸고 있는 동물은 포밀이를 떠올리며 그렸구요 >_< 송이님과는 짧은 기간 스팀잇으로만 소통을 했는데 아주 오래 알고 지낸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댓글로도 느껴지는 송이님의 친화력 덕분인듯해요ㅎㅎ) 리스팀 감사합니다! ^^

포밀이라고 하려다가 아니면 어쩌지 하는 소심한 마음에 적지 않았는데, 포밀이었다니! 올리아님께 점수 더 딸 수 있는 기회를 잃었습니다. 저도 올리아님이 왠지 너무 친근하고 좋습니다 :) 제가 올리아님의 엄청난 팬이라는 걸 기억해주세요 +_+

저에게 더 딸 점수가 어딨나요 송이님! 이미 내 마음 속의 백점 :) 제 엄청난 팬이라고 해주시다니... 부끄럽고 감사합니다 >_<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99.62
ETH 2555.5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