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랜만이예요!!!크흡

in #kr6 years ago

키!!!!!!!키!!!!!!!!!님!!!!!!!!!!!!!! 웰컴백!!!!!!!!!!!!!!!!!!!!!!!!!!!!!!!!!!!!!!!!!!!!!!!!!!!!!!!
저 이제까지 키키님 넘 기다렸다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스팀잇에 키키님이 없어서 얼마나 허전했는지!!!!

그나저나 손을 다치시다니 ㅠㅠㅠㅠ 그리고 발도 접지르시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이와중에 '뻐큐?모양...쉬는동안 저속해짐ㅋㅋ' 이 문장에 또 혼자 빵 터졌............)

Sort:  

송!!!!!!!!이!!!!!!송이님!!!!!!!!!!!!!!
진짜 이렇게 면목 없어졌어요!!!!
제가 송이님 포스팅을 놓치다니ㅠㅠㅠㅠ
저 진짜 만신창이 되어서 길가다가 혼자 막 헛웃음 짓고 그랬어요 ㅋㅋㅋㅋㅋㅋ누가보면 미친 사람인줄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송이님께 충성을 외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