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500 팔로워 이벤트 종료 합니다!!! 당첨 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in #kr7 years ago

와!!!!!!!!!!!!!!!!!!!!!!!!!!!!!!!!!!!!!!!!!!!!!!!!!!!!!!!!!!!!!!!!!!!!!!!!!!!!!!! 69분의 1 확률로 제가 당첨되다니!!!!!!!!!!!!!!!!!!!!!!!!!!!!!!!!!!!!!!!!!!!!!!!!!!!!!!!!!!!!!!!!!!!!!!!

더군다나 공익활동으로 많은 분들께 기쁨과 감동을 주시는 기리나님께 이렇게 좋은 선물을 받게되어 너무나도 황송하고 감사하고 기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게다가 @manizu님의 펜이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쁨의 눈물이 홍수가 되어 지금 스팀잇을 적시고 있습니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감사드려요 기리나님!!! 감동의 풀봇 ㅠㅠㅠㅠㅠ

Sort:  

송이님 축하드립니다!

오늘은 송이님의 날이군요!

ㅊㅋㅊㅋㅊㅋㅊㅋ

^^

감사합니다 @hjk96님 >< 감동감동!!!!

ㅊㅋㅊㅋ ! ㅂㄹㅇㅇ!

ㄸㅋㄸㅋ!!!!!!

송이님이 당첨되신 것을 알고 저도 소리를 질렀!!!!!!!!!!!!!!!!!!!!!!!!!!!!!!!!!!!!!!!!!!!!!!!!!!!!!!!!!!!!!
매일 저와 개드립을 나누는 사이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나 축하드리고 각인과 배송에 관한 것은 톡으로 이야기해요~~ (얼쑤좋다!)

마니님의 펜을 받게 되어 너무너무 기쁘고 영광이고 참 좋습니다 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축하드립니다!!! 왕부럽!!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지누킹님 ㅎㅎㅎ 웃음이 멈추지 않아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송이님!!! 저 이제 송이님의 이런 모습이 너무너무너무너무 낯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리나님이라고 매번 불러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기.린.아.님.... 이제까지 기리나님이라고 아주 망발을 했던 저를 용서해주세요......
다시 한번 금손으로 저를 뽑아주셔서 너무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ㅠㅠㅠㅠㅠ

송이님 축하드려요!!
눈물의 홍수가 여기까지 몰려오네요. ㅎㅎㅎㅎ

제가 너무 쩌렁쩌렁 소리질렀죠?ㅋㅋㅋㅋㅋㅋ 감사드려요 브리님 ><

축하드립니다 송이님 ㅎㅎㅎ 너무 부러워요 !!! 굳 !!

으앗 루이스팍님!!!!!! 정말 감사드려요 ㅠㅠㅠ 감동의 눙물 ㅠㅠㅠㅠㅠ

송이님 축하드립니다!!! :D

정말 감사드립니다 유진님 ><

축하드립니다 ^^ 감동의 쓰나미가 여기까지 밀려오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69.05
ETH 2545.35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