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N] 영화 일러스트 월플라워 : Movie Illustration (The Perks of Being a Wallflower, 2012)

in #kr7 years ago (edited)



[KR]

안녕하세요. 요즘 영화 일러스트를 꾸준히 그리고 있는 이송이(leejakka)입니다.

오늘은 @zoethehedgehog님이 요청해주신 성장영화, 월플라워 일러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저도 실은 이 영화를 조이님 덕분에 알게 되었는데요. 무려 엠마 왓슨과 무려 에즈라 밀러가 나오는 영화더라구요. 90년대 초반을 배경으로 했기 때문에 카세트 테이프에 노래를 녹음해서 주고 받는 장면이 나온다고 하는데, 혹시 카세트 테이프 아시는 분? 전 잘 모르겠네요... 노래는 역시 스트리밍 아닙니까? (뻔뻔)

비록 카세트 테이프는 잘 모르지만, 이번 주말에 저도 한번 봐야겠어요 ㅎㅎ 스티미언 여러분들 모두 굿애프터눈!

[EN]

Hello Steemians! This is @leesongyi and I'm consistently posting movie illustrations!

Today I posted the illustration from the movie 'The Perks of Being a Wallflower', which @zoethehedgehog is a big fan of.  Enjoy!



This post was translated by @zoethehedgehog

배너 그림을 그려주신 @leesol 작가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아니 .. 왜 카세트 테이프 안다고 떳떳하게 말을 못하시지들 ㅋㅋㅋㅋㅋ 저는 카세트 테이프 1번칸이랑 2번칸에 넣어서 좋아하는 노래만 편집해서 베스트 앨범까지 만들었었답니다 (왕당당) ㅋㅋㅋㅋㅋㅋㅋ

ㅋㅋ 쏠님 딱 걸렸음

쏠님 너무 멋있어요.... 다들 숨기기 급급한데 이렇게 왕당당하게 인증해주시다니 +_+ 실은 저도 카세트 테이프에다 좋아하는 음악을 모아서 녹음하고 들었더랬죠. 그렇게 해서 듣는 음악은 수백번 들어도 질리지 않았었는데 지금은 뭘 들어도 쉽게 질리기만 하네요 ㅎㅎ

우왕 제 인생영화다 ㅜㅜ 감사합니다 송이님!!

네넹! 저도 덕분에 좋은 영화 알게되었습니다 ㅎㅎ 감사해요!

Great and good work my friend 💕

Thank you my friend @nomishiekh :D

언제봐도 좋아요.^^ 송이작가님 작품..^^

항상 따뜻한 말씀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skt1님 ㅠ_ㅠ

엠마랑 에즈라라구요...? 당장 봐야겠습니다ㅎㅎㅎ 영화 일러스트를 그려주시니 송이님 그림도 보고 영화 추천도 받고 좋네요>. <

가나님! 항상 이렇게 기운 북돋아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영화 일러스트 시리즈 너무 좋아요^-^
어쩜 저리 뚝딱 그려내시는지!!!
나중에 손 좀 구경해봐야겠습니다(오버 ㅋㅋㅋ)
아...저도 스트리밍 세대라서^^
모른다.....마이마이...모르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키키님께 제 손 맘껏 보여드리겠어요! 저도 카세트테이프란 단어는 생전 처음봐서 어리둥절했답니다 ^^^*

이야 송이님 기억력을 손봐야겠어욥 +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쏠님의 댓글을 보자마자 무섭게 카세트 테이프의 형체가 기억났습니다! +_+

#kr
카세트 테이프가 뭔가요?!~
노래는 역시 북치고 장구치고.. 상모 좀 돌리면서... 동구밖으로 한바퀴 돌아야 제 맛 아니겠습니까?

@gilma님도 모르시는군요. 저도 영 모르겠단 말이져.............................

역시 송이님 작품. 좋네요. 언제나 멋지게 그려내시는군요. ^-^
테이프 그거 아닙니까 그거 막 물건 붙이는데 사용하는 거. 맞쬬? ^0^

네! 저도 물건 붙이는 데 쓰는 테이프밖에 모르겠어요... 카세트 테이프가 뭔지 알려주시는 분이 아직 한분도 안계시네요....

이렇게 다들 나이를 감추려는 노력에 눙물이. ㅠ

Thanks for the best put up! @leesongyi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7
BTC 61639.07
ETH 2982.91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