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N] 영화 일러스트 올드보이 : Movie Illustration (Old Boy, 2003)

in #kr7 years ago



[KR]

안녕하세요. 이송이(leejakka)입니다.

오늘은 @steeminator3000님이 요청해주신 올드보이의 일러스트를 들고 왔습니다.




올드보이에서 나오는 한 장면을 일러스트로 그릴까 하다가 명장면이 너무 많은 관계로 비겁하게 오대수 역을 맡은 최민식 배우님만 그리게 되었습니다 ^^*

올드보이 = '이상한 선글라스를 쓰고 돌아다니는 최민식' 아니겠습니까?

올드보이는 박찬욱 감독의 복수 3부작 중 하나로 꼽히는 명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개봉 당시 이 영화의 결말을 보고 엄청 충격 받았던 기억이 나는데요, 영화의 임팩트 덕분에 한동안 패러디물도 끊임없이 나왔었죠!

이 영화를 연출한 박찬욱 감독에 대해서는 영화 전체적으로 왜색이 짙다는 비판도 있지만, 그의 미장센만큼은 인정하지 않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이제 본격적인 추석 연휴라 그런지 저도 한없이 늘어지게 되네요. 스티미언 여러분들도 즐거운 월요일 저녁 보내시기를 바랄게요 :)


[EN]

 Hello Steemians! This is @leesongyi and I'm consistently posting movie illustrations!

Today I posted the illustration from the movie 'Old Boy', which requested by @steeminator3000 :D 

The movie <Old Boy> by Chanwook Park is one of the best movies in the history of Korean movies.

I remember being stunned after watching this because of the shocking ending..( I also want a fried dumpling and an octopus dish..) 

I consider <Old Boy> to be the best revenge movie. What are your other favorite revenge movies?



This post was translated by @zoethehedgehog

배너 그림을 그려주신 @leesol 작가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맞아요~~저도 올드보이 엔딩 보고 정말 충격적이라고 생각했거든요. 꽤 오래전에 본 영화인데도 지금도 여러가지 씬이 기억나네요. 명작은 명작인것 같아요~ 전 유지태의 황금비율 몸매가 드러난 씬이 아니었을까요~ ㅋㅋ

캬.........해피워킹맘님! 저도 유지태의 요가 장면을 잊을 수가 없습니다 ㅋㅋㅋ 실은 이번에 그걸 그릴까 하다가 너무 사심을 드러내는 것 같아서 황급히 오대수의 일러스트로....... 저랑 통하셨습니다 ㅎㅎㅎ

항상 송이님 그림을 보면서 전문가는 다르구나..
생각하는데.. 오늘도 역시나 네요..
재능이 부럽습니다.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skt님, 행복한 추석 연휴 보내시기를 바랄게요! :D

Looks very alike ))

Oh, Thank you so much @lionfish! :D Have a good day!

앗!!! 송이님 저를 그리신 겁니까!!! 저랑 똑 닮은 스탈입니다 ㅎㅎㅎ 송이님 즐건 한가위 보내셔요~~😁

ㅋㅋㅋㅋㅋ로사님 아 진짜 이건 생각도 못했음ㅋㅋㅋ

로사리아님..... 상여자가 아니라 상남자셨던 겁니까?............. (동공지진)

송이님 수염만 빼면 저랑 똑같아요 ㅋㅋㅋ

안녕하세요 leesongyi님, 아 정말 느낌 확실한 일러스트가 아닌가 싶습니다 ㅎㅎ 즐거운 추석명절과 연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성민님 :)

네 ㅎㅎ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랄께요^^

송이님 그림 중에 이만큼 인상 쓰고 있는 캐릭터는 참 오랜만에 보는 것 같아요ㅎㅎㅎㅎ 박찬욱 감독님 미장센은 정말... 엄지 척!!

그쵸.......진짜 이번에 <아가씨>보면서도 미장센만큼은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했어요!

아ㅎㅎㅎ 진짜 최민식 씨에게 보여주고 싶네요. 특징 넘 잘 잡으셨어요 ㅎㅎㅎㅎ

칭찬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아마군님 ><

'올드보이' 오래토록 여운이 남던 영화입니다~^^
잘 쉬고 계시죠? 여긴 라오스 오바~!!!

미키님께서도 좋아하셨던 영화라니 뿌듯합니다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제가 꽂힌 포인트는 저 양복 무늬 ㅋㅋㅋㅋㅋㅋ 정말 누가봐도 저건 올드보이 그 자체네요!! 흐흐 그리구 저도 제 희망 영화 쓰고 가도 되나욥 :D 요즘도 심심하면 틀어제끼는, 저의 페이보륏 ost 영화인 물랑루즈! 신청하고 갑니다.
헤헤.png

역시 깨알같은 디테일을 봐주시는 쏠님.....♥ 저도 물랑루즈 진짜진짜 좋아하는 영화인데요! 곧 일러스트로 찾아뵙겠습니다 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160.19
ETH 2367.48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