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N] 영화 일러스트 인생은 아름다워 : Movie Illustration (Life is Beautiful, 1997)

in #kr7 years ago (edited)



[KR]

안녕하세요. 이송이(leejakka)입니다.

오늘은 @vimva님이 요청해주신 인생은 아름다워의 일러스트를 들고 왔습니다.




주말 영화프로그램에서 몇번이고 명작으로 꼽힌 이 영화를 아직도 보지 못한 제가 너무 원망스럽네요. 하지만 제가 그린 장면은 워낙 유명해서 대강 내용은 알고 있습니다.

(밑에 장면에 대한 설명이 있으니 스포일러를 피하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매직아이처럼 눈을 뜨고 스포일러 절취선까지 스크롤을 쭈우우우우우욱 내려주세요!!!!!!!!!!!!!!!!!!!!)









귀도는 아들 조슈아와 함께 유태인 수용소를 탈출하려고 했지만 실패하고, 마지막에 경비병 손에 잡혀 끌려가게 됩니다. 하지만 숨어있는 아들이 동요될까봐 최대한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고 우스꽝스럽게 걸어가는 귀도. 조슈아는 그 장면을 보고 키득키득거리며 웃고, 귀도가 시야에서 사라진 후 총소리가 울려퍼집니다.












-스포일러 절취선-

이번 주말, 진득한 감동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를 추천합니다 :D 


[EN]

Hello Steemians! This is @leesongyi and I'm consistently posting movie illustrations!

Today I posted the illustration from the movie 'Life is Beautiful', which requested by @vimva :D


(If you want to avoid the spoiler, do not read the part below.)

This movie scene that I drew shows a man in the Auschwitz concentration camp. He was forced to go with an armed guard but he's still making funny faces to make sure his son doesn't come out from the hiding place. The boy laughs alone watching this. A few moments later a gunshot is fired.


I recommend this movie if you are wondering what to watch on the weekends :D




배너 그림을 그려주신 @leesol 작가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Sort:  

요번 긴 연휴동안 무엇을 해야할까 고민을 했는데 인생은 아름다워 라는 영화를 보면 되겠어요! ㅎㅎㅎ
추천해 주신 영화 잘 보겠습니다~

넵 후회하지 않으실 것 같습니다 ^^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인생은 아름다워 너무 좋은 영화인것 같아요~~~

다들 한마음으로 좋은 영화라고 해주시니(게다가 메가스포어님께서!)
추석 연휴에 시간 내서 꼭 한번 봐야겠어요 ㅎㅎㅎㅎ

언제나 믿고 보는 송이님의 일러스트!!!
송이님이 올려주신 일러스트를 볼때면 항상 가슴이 콩닥콩닥 뛰어요!!~ ^^

저는 로사리아님의 포스팅을 항상 믿고 보는데!!!! 찌찌뽕!!!!!!!!!!
오늘도 좋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

I can't read. But i upvote u! Keep writing

명작이라 불리우는 이유가 분명한 영화...인생은 아름다워 ... ^^

많은 분들이 명작으로 꼽아주시네요. 저도 꼭 한번 봐야겠습니다 ㅎㅎ

Nice post dude keep it up

인생은 아름다워... 명작이죠! 여기서 이렇게 보게되니 새롭네요^^

독거노인님! 저도 시간에 여유가 생기면 천천히 봐야겠습니다^^ 다들 명작으로 꼽아주시네요.

다시 한 번 예전의 명작면이 떠오르네요 ㅋ
감사합니다

저야말로 감사드립니다 레오님 :)

정말 좋은 영화죠. 감명 깊게 봤던 기억이 나네요.

정말 전쟁은 없어야 합니다.ㅎㅎ

맞아요. 전쟁은 엄청난 재앙이죠... 아픔만 남기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419.72
ETH 2441.05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