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N] 가족 일러스트를 그렸습니다 : Illustration that Shows a Beautiful Memory of a Family

in #kr7 years ago



[KR]

안녕하세요. 이송이(leejakka)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 요청받아 작업했었던 가족 일러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이 가족 분들은 어디를 가실 때마다 꼭 이렇게 특별한 사진을 남기는데, 사진 하나하나가 다 사랑스러워서 딱 한장을 고르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사진 속에서도 행복함이 뿜어져나와서 저 또한 너무 행복하게 작업했습니다.

가족 일러스트는 경건함과 설레임이 공존하는 청첩장 작업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뭔가 편안하면서도 단단하다는 기분이 든달까요?

스티미언 여러분들도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될 추석 연휴에 예쁜 가족 사진 하나 도전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_+

다들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 :D


[EN]

Hello Steemians! I'm @leesongyi, an illustrator from South Korea. 

Today I'd like to introduce an illustration that shows a beautiful memory of a family. This illustration was requested by a family that takes special photographs wherever they go :) Even in the photograph I could feel their happiness, and I had a great time working on this illustration.

A family illustration has a different charm from a wedding one. I feel security and comfort from it.

I'll come up with a new illustration tomorrow! Don't miss it :D


This post was translated by @zoethehedgehog

배너 그림을 그려주신 @leesol 작가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어서 정신없는 대댓글들을 달아주세요. 그거보러 왔는데..ㅋㅋㅋㅋㅋ
가족 일러스트 예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정신없는 댓글을 좋아해주시는 분이 있어서 뿌듯합니다!!!!!!!!!!!!!!! (제 댓글을 좋아한다고 말씀 주신 적은 없는데 제멋대로 추측!!!!!!!!) 앞으로 더욱 깨방정 떨면서 댓글 다는 이송이가 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leesongyi님, 정말 단란한 가족의 모습입니다. 훈훈한 일러스트 구경 너무 잘하고 가네요^^ 감사합니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성민님 ㅠㅠㅠㅠ 성민님의 댓글 덕분에 하루하루가 행복합니다

아 네 ㅎㅎ 저도 leesongyi님 그림 즐겁게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느낌입니다.
@leesongyi 님의 감성이 이렇게 표현되었네요^^

네오쥬님 가족분들에게서도 행복한 분위기가 물씬 나는걸요! :)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진짜 예쁜 가족이네요~^^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사진은 언제 보아도 웃음 짓게 하네요~ 그리고 송이님이 영어에 손을 놓으셨다니요. 이렇게 잘 하시면서...지나친 겸손도 독이랍니다~^^

앗 해피워킹맘님........부끄럽기 그지없습니다 ㅠㅠ 제 영어번역은 조이님이 도와주고 계셔요 ㅋㅋ 저는 완전 피라미 수준이라서요 ㅠㅠ 요새 해피워킹맘님 포스팅 보면서 자극받고 있습니다 +_+

우와 송이님 색감이랑 그림이랑 다 올망졸망하고 너무 예뻐요!

좋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ㅠ_ㅠ

eyes closed and waiting for the day i meet my spouse for life

I bet you will make a happy family :D

oh my God ,,, i love those words ,,, its so lovely ;)

사랑스러운 모습에, 송이님의 느낌이 더해지니, 감성까지도 느껴지는 듯 합니다. 오늘따라 송이님 작품이 더 따뜻해 보이네요~ ^^
고맙습니다. 오늘도 잘 감상했어요.~

@skt1님의 칭찬에 항상 몸둘 바를 모르겠습니다!ㅎㅎㅎ 감사드려요^^

여기까지도 달달함이 느껴지는 가족 그림 이네요!!
그림 잘 그리시는분들보면 넘넘~ 부럽부럽 답니다용~^^

헛 감사합니다 @bbana님!ㅎㅎ 앞으로도 더 좋은 그림 보여드리도록 노력할게요 ♥

편안하면서도 단단한 느낌이라고 하시는거, 정말 어떤 감성인지 물씬 느껴집니다 :D 저 그림을 받으셨을 가족분들이 얼마나 행복하셨을지 생각하니 더더욱 마음이 따듯해지는 밤이네요 ^^

쏠님의 댓글은 언제나 저에게 에너자이저!!!!!!!!!!!! 아시죠 제 마음!♥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222.18
ETH 3310.36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