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N] 오늘의 차림새 일러스트 #9 '자전거 타는 날': Outfit Of The Day #9 Illustration

in #kr6 years ago


[KR]

안녕하세요 이송이입니다.

오늘은 올해 들어서 가장 따뜻했다죠?

며칠동안 미세먼지가 기관지를 괴롭히더니 간만에 대기 상태도 좋겠다 베란다에 묵혀있는 자전거가 생각났습니다. 바퀴를 눌러보니 역시나 바람이 다 빠졌더라고요..... 그래서 펌프를 꺼내서 열심히 바람을 넣었습니다.

급한대로 얼굴에 선크림을 끼얹고 자전거 산책을 떠났습니다.

오늘의 차림새 '자전거 타는 날'

나이키 엘라스틱 헤어밴드

모름지기 헤어밴드 하나쯤은 차줘야 운동할 맛이 나는거 아니겠습니까? 특히 자전거를 타면 머리가 엉켜서 앞을 가리는 때가 많더라고요. (바로 밑에 사진처럼요) 이 헤어밴드 덕분에 자전거를 타는 내내 너무너무 편했습니다.

챔피언 맨투맨 티셔츠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맨투맨 중 하나입니다. 따뜻하고 품이 넉넉해서 지금 같은 시기에 입으면 딱입니다. 그러고보니 오늘은 맨투맨 하나만 입고 나갔는데 하나도 춥지 않았네요.

나이키 면바지 츄리닝

오늘은 어쩌다보니 나이키 아이템이 두개네요. (나이키 못잃어...) 이 츄리닝은 무려 10년 전에 산 것인데 여전히 질이 매우 좋고 쫀쫀합니다. 운동 전에 입을 때마다 뭔가 비장해지는 듯한 기분을 주는 바지입니다.


근데요 여러분.. 혹시 제 캐릭터에서 왠지 모를 낯선 향기를 맡지 않으셨나요?

그렇습니다! 머리를 잘랐습니다! (아무도 못맞혔다고 한다...)

얼마 전에 보브 단발을 하고 싶어서 잘라달라고 했는데 정신 차리고 거울을 보니 남자 한명이 있더라구요. 너무 짧아져서 예전 캐릭터를 사용하기 겸연쩍어서 헤어컷도 해보았답니다. 앞으로 저에게 큰 변화가 있을 때마다 이렇게 캐릭터 업데이트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_+


그나저나 오늘 이렇게 입고 신나게 중랑천을 달렸는데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근데 내일부터 비가 온다는게 진짜인가요.......... 너무 슬프지만 오늘의 날씨를 기억하기 위해 사진 하나 투척하겠습니다!


오늘도 차림새를 gif로 만들어봤는데요- 소중한 이웃님들 모두 좋은 꿈 꾸시기를 바랄게여♥

[EN]

 Hello Steemians! I'm @leesongyi, an illustrator from South Korea. 

 Today I posted the illustration 'Outfit Of The Day'. 

Hair Band

The hair band fixes the hair and is very easy to exercise. Now I can't exercise without a hair band.

T-shirt

It is one of my favorite T-shirts. It is warm and comfortable enough to wear at the turn of the year. So I went out wearing one of them today but it was not cold either.

Jogging Suit

I bought this sweatshirt 10 years ago and it is still very good quality. It is a pants that gives a feeling of being splashed every time I wear before the exercise.

Thank you for enjoying my illustration!


배너 그림을 그려주신 @leesol 작가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Sort:  

어제 자전거 타기 좋은 날이였어요
저는 매일 타니 그날이 그날이지만.....
송이님은 상큼한 복장으로 타시는군요 ㅋ
저는 아줌마 아저씨들처럼 풀 복장으로 ㅠㅠ

안녕하세요 오토렌트님! 저도 그림만 저래놨지 실제로는................. 평소에 넣던 사진을 안넣은 이유가 바로 거기에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사진보니 날씨 너무 좋네요! ㅋㅋㅋ 그리고 사진은 없지만 왠지 숏컷이 잘어울리실거 같은 :>

오옷 감사합니다 @piggypet님! 저도 숏컷 잘 어울릴 줄 알고 과감히 질렀는데 아니더라구요......... 열심히 기르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우와~ 저도 오늘 겨우내 안타던 자전거에 바람 넣고 올해의 첫 라이딩을 하고 글을 올렸는데...
같은 제목이 있어 냅따, 클릭했답니다.^^
자전거 타기 좋은 날이었어요, 오늘~~

오! @gghite님도 자전거를 타셨군요 +_+ 앞으로 자전거를 꺼낼 일이 많을 것 같아서 더 기분 좋습니다 ㅎㅎ

정말 귀엽네요! 오늘 날씨가 되게 좋았죠! 하늘 사진 정말 예뻐요. 잘 보고 갑니다.

저날은 정말 기분 좋았어요! 오늘도 비만 안오면 밖에 나가는건데 집에 꼼짝없이 있네요 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D

몽실몽실 구름이 넘나 이쁘네요^^
송이님 헤어밴드하고 있는 캐릭터 너무 사실적이라고 생각했는데 헤어컷까지 반영되어있다니 한꼼꼼 하시는거 같아요ㅎㅎ 송이님도 행복한 밤 되세요:)

굿필링님! 오늘도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고 감사드립니다♡ 헤어컷 조심스레 반영해봤는데 칭찬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우리 굿필링님도 좋은 밤 보내세요 :D

오늘 진짜 날씨 너므너므 좋더라고요. :)

그 전에도 봄이 온 것 같아지만 오늘은 진짜 봄이 온 것 같은 날씨였거든요. 근데 아직 꽃은 이른지 거리의 나무들은 아직 가지가 앙상하더라고요. ㅠ
어서 꽃이 피었었으면 좋겠어요. 그럼 봄이 온 것고 실감날 텐데 말이죠. :)

이렇게 5일전에는 날씨가 엄청 좋았는데 오늘은 살짝 추웠어요 초코님 ㅎㅎ 이제 곧 우리들의 바람대로 조만간 예쁜 벚꽃이 피지 않을까 싶습니다 ><

전 자전거 못타는데... 오늘 자전거 사고싶다 란 생각을 했습니다...또르륵...ㅎㅎ 저는 그 인디안 사람 느낌의
머리끈이 예쁘더라구요. ㅋㅋㅋ

한국도 날이 많이 풀렸나봐요!ㅎㅎㅎ
송이님이 그리는 자전거도 궁금하네요 :)

그림도 귀엽고 느낌도 산듯하네요!!ㅋ 오늘날씨에 회사에있는 내내 어디놀러가고 싶다는 마음이었는데 ~ 콧구멍에 바람넣으러 떠나고 싶은 날이네요!!
잘보고 팔로하고 갑니다!!자주뵈어요^^

정말 오늘 날씨 최고 였어요~
미세 먼지도 없고~!!
내일부터 비가 올거라는게 믿겨지질 않을 만큼요~^_^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