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lustration] 오늘의 차림새 일러스트 #8 : Outfit Of The Day #8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이송이입니다.

오늘의 차림새(라 쓰고 주간 차림새라고 읽는다.) 일러스트를 들고 왔습니다.

고향에 있는 엄마와 동생, 언니가 최근 이사한 저희 집으로 놀러와서 다같이 손 잡고 하남 스타필드로 나들이를 갔습니다. 

스타필드 엄청 좋더라구요. 무려 5시간 동안 다 돌아보지 못하고 나와야 할만큼 광활하고(신세계백화점과 붙어 있어서 더 개미지옥) 맛있는 곳도 많고 즐길 거리도 많았습니다. 

특히 1층 탐스에서 파는 그로운업스 초콜렛 밀크가 인상 깊었습니다 +_+ 이 마법의 음료를 추천해주신 쏠님 감사드립니다.

그럼 각설하고, 오늘의 차림새 공개!

 퀼티드 점퍼

일명 '깔깔이'라 불리는 퀄티드 점퍼를 입었습니다. 날씨가 부쩍 따뜻해져서 실내에 입기 더웠습니다. 의상 선택 실패^^..... 그래도 산지 얼마 안된 점퍼라 뽕을 뽑기 위해 요즘 열심히 입고 다니고 있습니다.

골덴 바지

요즘 코듀로이 바지로 많이 부르시던데 저는 그냥 평소 하던대로 '골덴 바지'라고 당당히 표현하겠습니다. 이 바지는 XX쇼핑몰에서 2월 초에 주문했는데 계속 배송 지연이 되서 저번주에야 받았습니다. 이 바지 역시 소재가 두꺼워 실내에서 입기 매우 더웠지만 뽕을 뽑기 위해 강제 착용했습니다. 두 번 접어 입으니까 딱 좋더라구요. (단신 눈 감아...)

캉골 에코백

친구들 사이에서 요즘 '인간 캉골'이라 불리고 있습니다. 캉골 모자를 쓰고, 캉골 옷을 입고, 캉골 백을 잘 매고 다니기 때문인데요. 이 에코백 역시 캉골 제품으로 무척 좋아하는 가방입니다. 수납 공간이 넉넉하고 크며 무엇보다 'KANGOL'이라는 로고가 중간에 크게 새겨져 있습니다. 저 인간 캉골 ㅇㅈ? 어 인정


올림픽이 끝나 슬프고 우울한 마음으로 오늘도 잠자리에 들려고 했는데, 어떤 댓글이 자꾸 눈에 아른거려 이렇게 PC 앞에 앉아 타블렛을 켰습니다.

그 댓글의 주인공은 바로 기린님!(@s292153s)

네. 그렇습니다. 평소 벗고 다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오늘의 차림새 시리즈라도 꾸준히 연재해보려고 합니다. 이 자리를 빌어 스페셜 땡스 투 기린님! (안경 선배 바나나도 기린님 댓글 보고 보너스로 추가한거 아시져?♥)


착샷이 빠지면 좀 섭섭하겠죠? 그래서 오늘도 비루한 착샷을 가지고 와봤습니다.

요즘 이유모를 무기력증에 빠져서 허우적대고 있는데 조만간 예전의 파이팅 넘치는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여러분들 모두 평안한 밤 보내세요 :D



배너 그림을 그려주신 @leesol 작가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Sort:  

와...순간 남자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리나님께 곧 등짝 스매싱이 배달 될 듯한 이 느낌..저만 느끼는 거죠? ^^

겨울에는 많은 작가들의 작업복으로도 쓰이는 깔깔이.. 보온도 뛰어나고 최고의 발명품 중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ㅋㅋ

이 컨텐츠 넘나 좋습니다 ㅋㅋ
역시 예술하시는 분들이 옷도 센스있게 잘 입으시네요

캉골 에코백 정말 예쁘네요 ㅎ 탐나요..
예전에 일할때 캉골매장 앞에있었는데..
사고싶었네요ㅠㅜ 좋은 글 자주보고싶어 팔로우 합니다!

어머나 세상에 , 세상 귀여운 송이님 짝다리 (또 그냥 지나칠수 없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온라인에서라도 자주만나요 우리 (하트)

리뱀오늘 스타필드 외출하심까~~~ 맥심 좀 부탁드려도 되겠심까

통통한(저 같은)사람을 위한 스타일도 올려주셔요!! ^^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코르듀이?가 뭔가요? 골덴바지죠! 송이님의 당당함에 물개박수를 칩니다. 그런데 송이님 무기력증이라니.. 봄이 오면 다 사라질겁니다!! 그러고보니 2월도 다 갔군요 ;ㅁ; (다시 무기력...)

깔깔이 컨셉 느낌 지대로네요 굿입니다 ㅋㅋㅋ

색감이 넘모 예뻐요...!
깔깔이 점퍼 완전 따뜻할 듯 함니다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85.82
ETH 2321.9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