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wing] 영화 매드맥스 (Madmax, 2015) 일러스트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이송이(leejakka)입니다.

오늘은 저의 최애 영화!!!!!!!!!!! 영화관에서 3차까지 찍었던 매드맥스의 일러스트를 들고 왔습니다.

너무 좋아하는 영화이기에 제 최애 캐릭터 퓨리오사도 그리고 싶고 '기억해줘!'라는 명대사가 있는 귀여운 눅스도 그리고 싶었지만 저의 선택은

흉물스러운 임모탄.



왜 그런 날이 있잖아요... 진짜 평소에는 혐오하던 건데 가끔 끌리는 날.... 오늘이 바로 그날입니다...☆

처음 매드맥스를 볼 때는 임모탄이 너무너무 싫고 징그럽고 그랬는데, 계속 보다보니까 막 정도 가고 그러더라구요.

스티미언 여러분들이 제일 좋아하는 매드맥스의 캐릭터는 누구인가요? 궁금해지네요 ><



배너 그림을 그려주신 @leesol 작가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잘 그린 그림에 수줍은 따봉을 보냅니다. ^^

송이님 아름다운 그림만 그리시는 줄 알고 들어왔는데 깜짝놀랬습니다.ㅋㅋ
대문 너무 잘받았습니다. 예쁘게 그려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아무리 이벤트라지만 받기만 하는건 안될것같아 조그마한 성의를 보내봅니다 ㅎㅎ 스달이 많다면 더보내드리고싶지만 ㅠㅠ 이거라도 받아주세용^^ tip! 10

정말 감사합니다 겟치퍼님 ㅠ_ㅠ 이벤트로 그려드린건데, 뭔가 팁 받기가 송구스럽네요. 정말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임모탄이 이렇게 귀여울 줄이야 ㅎㅎㅎ특징을 제대로 살리셨네요! 저도 최애 영화중 하나입니다. ^^

칭찬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제로석님 ㅎㅎ 기분 좋습니다^^

저는 빨간내복... 그 친구가 기억나네요ㅋㅋㅋㅋ

기타맨!!!!!!!!!!! 저 기타맨의 일화를 듣고 엄청 슬펐던 기억이 나요...기타맨이 쓰고 있는 가면이 어렸을 때 참수당한 어머니의 얼굴이라죠 ㅠㅠ 처음에는 기타맨 나오는 거 보고 너무 웃겼는데 나중에 이 일화를 듣고 너무 슬퍼졌어요

헐.. 그런 뒷 이야기가.. ㅠ 다시 한 번 봐야겠네요 흙

ㅎㅎ 임모탄. 정말 인상 깊은 영화였어요.

그쵸! 영화관 나와서 한참 멍하니 있었던 기억이 나요 ㅎㅎㅎ

어...저....아직 못본..1인.....ㅎㅎ꼭 한번 볼게요! 송이님의 최애영화시라니!! 궁금궁금.....+.+....
아차! 오늘은 퐁퐁... ㅋㅋ

끼약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햇빛야야님 너무너무 귀여워요 퐁퐁이라니... 전 요새 햇빛야야님의 댓글을 보면서 힐링하고 있어요 ㅎㅎㅎ 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 이 영화는 약간 호불호가 갈릴 수 있어요 ㅎㅎ 부디 야야님께도 좋은 영화가 되기를^^

ㅋㅋ 임모탄이 혐오스러워야 하는데
송이님이 그려주시니 이 또한 귀엽다는 ㅎㅎ
왠지 이모탄과 같이 식사하고 싶어진다는 ^^

그나저나.. 저는 스피커 완전 많이 놓고서 전자기타 치던 금마가 생각나던데 ^^

제 있는 힘껏 혐오스럽게 그려본건데 이마저도 귀엽게 봐주시다니!
정말 감사드립니다 ㅋㅋㅋㅋ

소철님이 말씀주신 '전자기타 치던 금마'도 완전 인상적이었죠!

나중에 관심이 있어서 이야기를 대충 찾아보니 어렸을 때 어머니가 참수당하는 장면을 목격하고 충격을 받아 임모탄 부대로 들어가게 되고, 어머니 얼굴로 가면을 쓴 비운의 캐릭터였더라구요ㅠ

저도 깜짝 놀랬네요. 그동안의 송이님 그림이 아니라... 게다가 며칠 잠수타시더니 들고 오신 그림이라...뭔가 심경의 변화가 있으신 건 아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해피워킹맘님...좀 놀라셨죠?.... 오늘 약간 무거운 마음이 있었는데, 그림을 그리다보니 그게 표현이 되었나봐요 ㅋㅋㅋㅋㅋㅋ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부터는 다시 핑크핑크하고 귀여운 그림으로 찾아뵐게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654.57
ETH 3250.95
USDT 1.00
SBD 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