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의, 뉴비에 의한, 뉴비를 위한] 그림을 그려드려요! : Drawing for newbie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이송이(leejakka)입니다.

오늘 스팀파워 임대를 받고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하루종일 kr-newbie 글들을 하나라도 놓치지 않도록 살펴보고,
보팅을 하고 댓글을 쓰는데 반나절이라는 시간이 훌쩍 가버렸네요.

이제까지 kr 커뮤니티를 위해서 힘써주신 분들의 노고가 얼마나 컸는지
몸소 느끼게 되는 하루입니다.

오늘 임대 받은 스팀파워를 어떻게 하면 보람차게 쓸 수 있는지 고민하고
글을 서칭해서 읽어보니 저로서는 상상하지 못할 훌륭한 방법으로
진행하고 계신 분들이 너무 많더라고요.

새로 계속해서 유입되는 분들께 팔로워 수 늘리기라든지 글쓰는 팁을 올리자니, 제 경험이 너무 부족하고해서 (이미 여기에 대해 글을 써주시는 분들도 많고요)


결국 제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그림'으로 지원을 해드리고자 합니다.


@leesol 님이 그림을 그려주시는 이벤트를 진행하시는 것에 착안해서
스팀잇 프로필이나 대문에 활용할 그림을 그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응모는 댓글을 통해 받을 예정이며, 추첨은 통해 3분을 선정하겠습니다.


  • 응모기간 : 06/16(금) ~ 06/21(수)
  • 선정인원 : 3명
  • 선정대상 : 첫 가입글을 쓴지 2주가 지나지 않은 뉴비분들
  • 선정방식 : 엑셀 서식을 통한 랜덤 추첨


뉴비 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 드리며, 즐거운 불금 보내시길 바랍니다 :)


+ 제가 초기에 그림을 그려드리겠다고 약속드렸던 @vimva 님께도 그림을 선물하겠습니다


 


Sort:  

저도 자격미달이군요,, 3주라니요,, ㅠ,.ㅠ

흡 ㅠ.ㅠ 너무 아쉽네요. 다음에도 대대적으로 한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그때 꼭 잊지않고 참여해주세요 ㅎㅎ

완전 참여할겁니다 귀뜸을 좀,,

헉 leesongyi님 정말 감사합니다! 그 떄 해주셨던말 잊지않으셨군요 ㅎㅎㅎ 마침 행동프로젝트에 사용할 대문을 고민하고 있었는데 어떤식으로 할지 조금 생각해보고 말씀드리겠습니다 :)

빔바님이 못보실까봐 조마조마했네요 ㅎㅎ 넵 천천히 생각해보시고 말씀 주세요 :)

저도 관심 있습니당!

네 응모해주셔서 감사해요 :)

저 참여해보고 싶습니다!! 너무 무미건조 한것 같아서요!

넵 응모되셨습니다 :)

감사합니다~~~

저도 참여하고 싶어요!! 좋은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당 :D

응모되셨어요 :) 참여 감사합니다.

와와 가입글 쓴 지 딱 2주 째인데 신청가능한가요:)?

넵 선정 대상에 포함되십니다 :)

감사합니다:)

leesongyi 님 그림을 워낙 좋아해서 앗! 하고 들어왔는데
아쉽긴 하지만 너무나 좋은 취지의 이벤트인 것 같습니다^^
뉴비분들이 큰 힘을 얻으실 것 같네요! :)
어떤 그림들이 탄생할지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넵 응원 감사드립니다 :) 다음에는 모든 스티미언님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그때를 기대해주세요 >< 항상 감사히 댓글 보고 있습니다!

저도 참여하고 싶습니다!! 이런 이벤트 열어주시는거 정말 감사드립니다^^

넵 응모 되셨습니다 :)

저도 대문에 쓸 사진을 임팩트있는걸로 하고싶은 생각이 있었는데 @leesongyi님이 이런 이벤트를 하시고 계시네요 👍👍👍👍 업봇 할게요

감사합니다! 추첨을 통해 좋은 소식 있으셨음 좋겠어요 :)

아아앗...저는 2주가 지나버렸내요...너무 아쉽지만...ㅜ

응원하고 갑니다!

아 아쉽네요 ㅠㅠ 다음에도 이런 이벤트를 열 예정이니 관심있게 지켜봐주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394.86
ETH 2618.8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