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wing] 영화 <클래식> 일러스트 (classic, 2003)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에 그림을 들고 찾아온 이송이(leejakka)입니다.



오늘은 영화 <클래식> 일러스트를 들고 왔습니다. 이 일러스트는 @keykey님과 @lovehm1223님께서 요청을해주셨는데요.



제 영화 일러스트 포스팅에 두분이 이렇게 훈훈하게 대화를 나누시고 계시더라구요 ♡ 넘나 귀여우신 두분!

개봉 당시 클래식을 본 터라 기억이 흐릿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몇가지 선명하게 남아있는 장면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상민(조인성)과 주희(손예진)가 외투를 쓰고 비를 피하며 뛰는 장면과 준하(조승우)와 주희가 서로 어설프고 귀엽게 춤을 추는 장면입니다 ㅎㅎ

'클래식'하면 뭐니뭐니해도 교복이 진리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오늘 그림은 준하와 주희가 교복을 입고 비를 맞는 장면을 표현해보았습니다.

*오늘도 제 일러스트를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모두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 :D

 


배너 그림을 그려주신 @leesol 작가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 you!!!

손예진! 손예진! 손예진!
클래식은 손예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이언님의 외침이 모니터를 뚫고 들리는듯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래식의 손예진은 뭐 ... 전형적인 남자들 이상형일 것 같아요.
역할과 영화에서 만들어진 이미지.. 물론 예진님의 외모도 ㅎㅎ

마지막에 조승우 손예진 재회하는 장면이 떠오르네요..실명을 숨기려던 노력에도 결국 알게되는..너무 슬픈 장면이었죠ㅠㅠ

맞습니다 ㅠㅠㅠ 저도 마지막 장면만 생각하면 아직도 막 맴이 쓰려요 ㅠㅠㅠ

꺄악~~~ 저 클래식 너무 재미있게 봤던 영환데~~~
역시 송이님은 기대를 져버리지 않으시네요~~ 👍👍👍

정말 감사드립니다 @rosaria님 >< 엄청 기분 좋아요 ㅎㅎ

와 이송이님 그림은 언제나 귀엽고 색감도 포근한게 너무너무좋네요>_< 좋은그림감사합니다!

설사님께 칭찬 받으니 기분 좋네요 ㅎㅎ 정말 감사드려요 ♡

클래식...제목만들어도 설레는 영화죠 ... 쏭이님 일러스트에 손예진이 보이는게 너무 신기합니다..그만큼 넘이쁜일러스트입니다.ㅎㅎ

제 일러스트에 손예진이 보이다니 최고의 칭찬이십니다 인하이님!ㅎㅎ 그리고 이제 프로필만 보면 웃음부터 터져요 ㅋㅋㅋㅋㅋㅋ

클래식너무좋은영화예요~!! 자전거탄풍경의 노래도 기억에남고 무엇보다조승우배우의 장님역할이 ㅠ 아직도눈물겹네요 그림보니까 새록새록 떠올라서 잠시추억하고갑니다^^ 잘봤어요!

그쵸! 저도 '클래식'하면 바로 떠오르는게 자탄풍 노래예요 ㅋㅋ 저도 마지막 장면만 생각하면 눙물 ㅠㅠ

클래식~ 전 10번도 더본 영화인데.... 아! 눙물~~ ㅠ

그쵸 ㅠㅠ 우리나라 로맨스 영화에 한획을 그은 영화같습니다! 지금 봐도 명작!!

클래식 둘이 옷으로 머리를 덮고 뛰어가는 장면은 참 명장면 인 것 같아요~~^^

근데 HER의 그 장면은 아무리 생각해봐도 금시초문이더군요 ㅋㅋ

그때의 조인성 얼굴이 어마무시했었죠....넘넘 잘생겼어요 ㅎㅎㅎㅎ
(HER 일러스트로 인해 이제부터는 제가 기억하는 장면이 명장면이다!! 생각하고 그리려고 하고 있습니당 ㅋㅋㅋㅋㅋㅋ)

그때는 조인성 얼굴이 어마무시했고 손예진도 너무 예뻤고 우리도 산뜻했는데.. 세월이란~~

그러게요............저도 나름 풋풋(?)했었는데, 지금 거울 보고 내상입었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는 이제 거울을 자세히 보지 않아요...

축캐 송이님닷!! ㅋㅋㅋㅋㅋㅋㅋ
항상 러블리한 일러로 눈호강 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닷!!!

ㅋㅋㅋㅋㅋㅋㅋ왜 기린아님 댓글만 봐도 웃음이 나오는거죠?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당 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54.08
ETH 3274.0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