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wing] 쇼미더머니6, 내가 생각하는 우승자는? with 일러스트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이송이(leejakka)입니다. 오늘은 요즘 재미나게 보고 있는 프로그램 쇼미더머니6의 일러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가끔 눈살이 찌푸려지는 참가자들도 나오고 (ex. 블랙넛) 여러 논란거리도 있지만 제 안에 잠재되어있는 힙합력을 분출하기 위해 매주 금요일 엠넷의 노예가 되어 시청하고 있는데요. 제가 눈 여겨보고 있는 참가자는 3명입니다!  (이미 대문에 넘나 스포가 되어 있네여.....)



첫 번째로 제 눈에 들어온 참가자는 우원재입니다. 처음에는 중2병에 걸린 환자인줄 알고 폄하했는데, 저번주 이그니토와 1:1 배틀을 보고 생각이 완전 달라졌습니다. 우원재님은 천재시고 저는 바보입니다...... 자전적인 가사와 매력적인 저음이 어우러져 완전 취향 저격 당했답니다. 방송에 나오는 모습은 모두 컨셉이고 실제로는 엄청 활발하다는 소문이 있는데 진실은 모르겠습니다.





주노플로는 쇼미더머니5부터 열렬히 응원했던 참가자입니다. 지난 시즌 1:1 배틀에서 해쉬스완한테 아깝게 져서 분통이 터졌었는데, 이렇게 멋있게 다시 돌아와줘서 너무너무 기분 좋습니다! 





처음에는 랩을 좋아하는 후덕한 동네 아저씨(?)같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알고보니까 엄청난 실력자였더라고요. 다시 한번 넉살님은 천재시고 저는 빌어먹을 바보입니다......... 실력을 알고나니 왠지 외모도 귀여워보이는 Magic.... 무대에서 치명적인 실수만 하지 않는다면 무난히 결승까지 갈 수 있는 실력자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응원하는 쇼미더머니6의 랩퍼들을 한번 그려봤는데요. 문득 이 프로그램을 저만 보고 있는 거면 어쩌지, 하는 불안감이 엄습했습니다. 혹시 시청하고 계시다면! 어떤 랩퍼를 응원하고 계신가요?



Sort:  

우와~ 랩에도 관심이 많으셨군요?! 예술, 그리고 창작과 같이 감히 범접할 수 없는 영역에 계신 분들은 남다르시네요~ ^^

(궁시렁 궁시렁)
대체, @leesongyi 님은 @leesol 님의 작품을 몇 개나 갇고 계신걸까..

ㅋㅋㅋㅋㅋ @skt1님 ㅎㅎㅎ 진짜 너무 유쾌하세요 ㅋㅋㅋ

샐프보팅으로 끌어올리기.. 무언의 압박.. ㅠㅠ (점점더 저는 궁색..) 투비컨티뉴.~

우원재 같은 경우는 좋은듯 별로인듯하면서도 응원하게 되더라고요. 다만 저렇게 너무 강한 이미지로 시작하면 더 이상 보여줄것들이 없을까봐 걱정걱정

그쵸 ㅋㅋㅋ 2차예선부터 감 다 떨어졌을까봐 떨렸었는데, 아직까지는 응원할 맛이 나요 ㅎㅎㅎ

개인적으로는 킬라그램님의 팬입니다!!
모카신 신고 나오는거 보고 뜨헉!!
했지만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저 그 장면은 잘 못봤는데 생각만해도 유쾌하네요 ㅋㅋㅋ
근데 왠지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친구가 재밌다고 주절주절 후기 들려주는 것만 듣고 있는데 송이님 그림과 설명을 읽으니 벌써 영업될 것 같습니다 ^.ㅜ 심장이 먼저 반응해버리고 8ㅅ8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원래 잘생긴 사람들 좋아하는데... 쇼미6에는 잘생긴 사람 따위 없지만 그냥 보고 있으면 시간이 잘 가서 좋아요. 혹시나 잘생긴 사람 나오는 예능이 좋으시다면 비추....^^

^^........ 제 시간을 아껴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 우원재 목소리가 너무 좋아요!!!

오늘 벌써 2번째 찌찌뽕을 당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

또 누구에게 당하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cv로 시작하시는 어떤분있어요! 자꾸 따라다니시네요ㅎㅎ

저도 너무 재미있게 보는 1인입니다!!^^ 갠적으로 우원재한테 한표 던져보네요~^^ 흑구도 눈여겨보고있구요~

저랑 비슷하시네요! 저도 흑구흑구 좋아해여 ㅎㅎㅎㅎ

오오 저도 좋아하는 시리즈예요 얍얍얍!!
가끔 저를 쭈꾸미처럼 만들어 주지만 병맛같은 중독성이 있단말예요^^
저는 병맛의 최고봉 양동근 프로듀서님을 좋아하는데 안계셔서 넘나 아쉬워요

ㅋㅋㅋㅋㅋ그쵸. 매번 안보겠다고 다짐하는데, 매번 보고있네요^^

제가 응원하는 건 "작두 타는 놈" 입니다.

작두 타는 놈 넉살을 응원하시는군여!!!

아.....!!
울 아들 보던 프로그램 이었던 것 같아요.
전 오로지 야구만.
우리집은 작아도 티비가 큰 이유 야구 보려구....^^

오 야구 좋아하세요? 혹시 실례가 안된다면 어떤 팀 응원하세요?ㅎㅎ

삼성 라이온스...!!
온 집안이 다..............................^^
헌데 대구엔 아무 연고가 없어 주로 방문팀 경기 관람 한답니다......ㅎㅎㅎ

오 프로그램 한번 봐야 겠습니다~! 스팀잇에 빠져 생각도 못하고 있었네요 ㅎ

네 시간 떼우기 너무너무 좋아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42.61
ETH 3460.2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