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아빠, 저 별자리는 뭐야? Dad, what is that constellation?

in #kr7 years ago (edited)



[KR]


[EN]


안녕하세요. 이송이(leejakka)입니다. 오늘은 웹툰이라고 하기도 민망한 짧은 그림을 가지고 왔는데요. 스팀잇의 밝은 미래를 확신하며, 반짝반짝 빛나는 별자리로 표현을 해봤어요. 물론 이건 제가 재미삼아 그린 그림이지만 일각에서는 스팀잇 별자리는 실제로 존재하며, 그 기원이 그리스 신화의 아폴론에 있다고도 말하더라고요. 재미없으시죠? 그만하겠습니다....


요즘 kr 커뮤니티가 하루가 멀다하고 많은 일들이 터져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다수가 말씀하시는 것처럼 발전을 위해서는 이렇게 다져나가는 과정도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의 더 큰 발전을 위한 필연적인 과정이라 생각하고, 서로를 토닥이며 힘내실 수 있는 하루가 되었음 좋겠어요. 그럼 오늘도 좋은 꿈 꾸세요.

Hello. This is leesongyi. Today I will show you some pictures today, which is also ashamed to say that it is a webtoon. I am convinced of the bright future of STEEMIT, and I have expressed it with twinkling constellations. Of course, this is a picture I made for fun, But someone said that the STEEMIT constellation actually exists and that its origin is in Apollo of Greek mythology. (joke)



Sort:  

그림체와 글씨폰트까지 너무 예뻐요!
서양적인 감각과 동양적인 감성이 어우러진 느낌입니다! 앞으로 자주 놀러올게요!

이런 극찬을 해주시다뇨........ 앞으로 자주자주 뵙겠습니다!ㅎㅎ

요즘 이것저것 말이 많이 나오네요.. 다 성장통이라 생각하렵니다~

저도 성장통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지금 일어나고 있는 여러 논의 들이 하나하나의 별이 되어 스티밋자리를 꽉 채울 것 같아요 :) 좋은 웹툰입니당 ㅎㅎ

꿈보다 해몽이시네요.... 저도 그러리라 굳게 믿습니다! 일본에서 즐겁게 지내시다가 얼른 한국 오세요 :)

우하하하하하!! 재미있어요 ㅎㅎ 무조건 재미있어요!!

이솔님은 진짜 최소 천사.......... 진짜 노잼에 오글거리는 그림을 보고 이렇게 리액션을 해주시다니....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앜ㅋㅋㅋ 저 엄청 감동적인 내용을 기대했다가 스팀잇 별자리 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용두사미로 끝나버린 실패한 웹툰이예여... 하지만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제 그림을 보실 수 있으니 많은 응원 부탁 드릴게요... (주절주절)

송이님 웹툰이 무언가 감성적이에요 :) 넘넘 좋아요 !!

오글로 시작하고 오글로 끝난 그림이지만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저 별자리에 저도 미약하게나마 끼어있다는게 기쁘네요~
발전하는 과정엔 진통도 필요할꺼고 사건 사고도 있겠죠.
전 뉴비라서 잘 모르지만, 좋은 방향으로 개선 될꺼라 믿습니다. ^^

@coldbeec 님 마음 = 제 마음입니다. 좋은 방향으로 나아갈 거예요!

뭔가 느낌이 있는 그림이네요. ㅎㅎ
내용도 좋구요.
팔로 , 보팅 누르고 갑니다~

이 그림을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ㅎㅎ좋은데요- 마침 별보고 있었는데 잘 보고갑니다 ㅎ

감사합니다 :)

저도 저 안에서 함께 반짝이는, 서로를 비춰줄 수 있는 별이 되고 싶네요. 그림 잘 봤습니다. :)

지금도 충분히 반짝반짝 빛나는 별이십니다! 감사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1720.10
ETH 2429.72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