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yop 님이 임대해주신 스팀파워 사용 계획 올립니다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지금 몹시몹시 두려워서 떨고있는 이송이(leejakka)입니다.

대략 1시간 전에 뉴비 분께 업봇을 하는데 달러가 심상찮게 올라가더라구요,
그래서 지갑을 확인해봤더니 누군가가 대량의 스팀파워를 임대해주신 걸 확인했습니다.

당황하고 어찌해야할줄 몰라 @vimva 님께 문의를 했고, 글을 한번 써서 확인을 해야할 것 같다는 의견을 주셔서 글을 쓰고 있던 도중에 피드에서 @clayop 님이 제게 스팀파워를 임대해주셨다는 글을 발견했습니다.

우선 이런 막대한 스팀파워를 임대받게 되어 책임감이 무겁습니다.

댓글로 간단한 포부는 밝혔지만,
왠지 글을 통해 한번 명확하게 사용 계획을 올려야 할 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더불어 임대를 결정해주신 @clayop 님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드립니다!


1. kr-newbie 글 중 관심을 많이 받지 못한 글에 신경쓰겠습니다.


이 사항은 제가 빔바님의 스팀파워 임대 사용 계획을 보며 가장 공감을 했던 부분인데요.

같은 kr-newbie 카테고리에 있어도 관심을 많이 받는 글과 그렇지 못한 글 편차가 심하더라구요.

그래서 kr-newbie 글을 모니터링하면서
비교적 관심을 많이 받지 못한 글에 더욱 신경을 쓸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 성의가 듬뿍 담긴 글을 지원하겠습니다.


정말 정성이 가득 담긴 글인데 보팅이나 댓글이 적으면
제가 봐도 정말 속상하더라구요.
(보팅해도 올라가지 않는 숫자를 보면서 더 속상했다는 슬픈 이야기)

그래서 앞으로는 성의가 가득 담긴 글에 적극 보팅하겠습니다.

이러한 활동이 지속되면 정성스럽게 포스팅하는 분들이 계속해서 힘을 얻어
kr 커뮤니티를 더 풍성하게 만들어주실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너무 갑작스러운 일이라 우선 이 두 가지 원칙을 우선 기본으로 두고 활동을 할까 하는데,
혹시  좋은 의견 있으시면 첨언 부탁 드리겠습니다.


앞으로 열심히, 투명하게 활동할 것을 약속드리며
더불어 저 자신도 양질의 포스팅으로 kr 커뮤니티의 양적, 질적 향상에 보탬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지켜봐주세요 :)





Sort:  

축하드립니다.
좋은 활동 기대할께요 ^^

넵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축하드립니다!! : ) 좋은 활동 기대할께요!

넵 응원 감사합니다!

와우 축하드려요 앞으로 활동 기대할께요 ^^

네 앞으로 열심히, 투명하게 활동할게요! 응원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

응원 감사합니다. 앞으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

축하드려요! kr 커뮤니티에 도움이 되는 분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네요ㅎㅎ

아휴 넘넘 황송합니다. 앞으로 정말 도움이 되도록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평소 좋은 활동 하신 만큼 잘 하실 것 같습니다! 화이팅입니다 :)

아까 지갑에서 스팀파워 확인하고 의지할 분이 빔바님밖에 생각이 안나서 무턱대로 막 여쭤봤네요. 다시 한번 제 질문에 친절히 답변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의지할 순간에 생각나셨다니 감사하네요 ㅎㅎㅎㅎ 같이 화이팅해봐요!!!

스팀파워 임대라 새로운거 알게되네요 ^^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 앞으로 좋은 활동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저도 같이 임대 받았어요 같이 열심히 해봐요!

넵!!! 저도 목록에서 뵙고 반가웠어요. 같이 화이팅해요!

축하드립니다^^저도 응원하겠습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앞으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축하드려요!! 그리고 말씀하신 계획안도 굉장히 훈훈하고 마음 따뜻해지네요 :)
저도 나름 뉴비인데 이송이님의 지원 기대해도 될까요? :) 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응원 너무 감사드려요 >< 정성 담긴 포스팅이 있다면 어디든 달려나가서 지원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190.54
ETH 2521.17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