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날, 직접 만든 엽서로 기념하기 : celebrate my 1st wedding anniversary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그림을 사랑하는 이송이(leejakka)입니다.


오늘은 특별한 날, 직접 만든 엽서로 기념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지난 4월 30일은 저와 남편의 첫 번째 결혼 기념일이었습니다.
어딜 갈까 고민을 하다가 여행지를 '군산'으로 정했습니다.

수많은 맛집이 있고, 무엇보다 8월의 크리스마스 촬영지인 <초원사진관>이 있기 때문이었죠.



결혼을 한 후 항상 곁에서 프리랜서로서의 제 삶을 응원해주고,
옆에서 격려를 아끼지 않는 남편에게 뜻 깊은 선물을 해주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제작한 엽서!




이건 엽서 뒷장의 모습입니다.
오빠와 저를 양옆으로 배치하고 밑에는 첫 번째 결혼기념일을 나타내는 문구를 삽입했습니다.


이건 엽서 디자인이 출력된 모습.jpg


생각대로 예쁘게 나왔습니다. (뿌듯)


이렇게 정성스레 만든 엽서에 제 마음을 담아 글을 적고,
실제 군산에 있는 초원사진관에 가서 똑같은 포즈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짠! 그림하고 좀 비슷하지 않나요?


이렇게 특별한 날, 제가 직접 만든 엽서로 기념할 수 있어 참 뜻깊었어요.
나중에 부모님한테도 보여드리니 너무 좋아하셨구요.

조만간 엽서 제작 방법에 대해서도 상세히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그때까지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Sort:  

엽서도 사진도 너무 예뻐요! 결혼 기념일 축하드립니다!

항상 따뜻한 댓글 감사합니다 @ghana531 님, 축하도 감사드려요.

와 너무 이쁘게 잘 나왔네요! ㅋ

칭찬 감사합니다 ㅎㅎ

제작방법 기대됩니다!ㅋㅋㅋ

부지런히 작성해서 올려야겠어요. 감사합니다 ^^

참 예뻐요. 저도 올해 군산 갔다가 여기 갔어요. 좋더라고요.

이솔님의 칭찬을 들으니 영광입니다!ㅎㅎ 전 무엇보다 군산에서 먹었던 또또생곱창이 너무 기억에 남아서 다시 방문하려고 해요. 나중에 군산에 가신다면 꼭 들러보세요.

오 저기 저도 가봤어요 ㅎㅎㅎ
옆에 티코도 있던것 같은데 안보이네요?! ㅎㅎㅎ

역시 군산에 가셨다면 초원사진관이죠. 옆에 티코는 전 못본것 같은데.. 그새 없어졌거나 제가 기억력이 안좋거나 둘 중 하나겠네요. (제발 전자였으면...)

행복한 부부로 느껴집니다^^

오래도록 사랑하며 살아가세요~:D

@neojew 님 너무 감사합니다 :)

너무나 귀엽고 예쁘네요 :)
leesongyi 님의 그림은 항상 따뜻한 느낌이 가득해서
보고 있으면 저절로 기분이 좋아집니다 :)

어머나, 너무 극찬이예요. @hdg99 님의 칭찬 덕분에 오전부터 기분이 좋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앞뒤로 너무 예쁘네요. ^^

칭찬 감사해요 ><

크... 부부만의 카드라니 정말 멋있어요! 초원사진관이 8월의 크리스마스에 나온 곳인가요? 재밌게 봤던 기억이 납니다. 결혼 1주년 정말 축하드려요!

빔바님의 축하를 받으니 더 좋네요. 초원사진관 8월의 크리스마스에 나온 그곳 맞습니다 ㅎㅎ 나중에 군산에 가신다면 슬쩍 들러보세요.

예쁜 커플이네요. 아무리도 이송이님께서 금손이 확실한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라이커빌리티님! 금손이라니 당치 않으십니다...(광대폭발중)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248.25
ETH 3471.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