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 이재훈 셰프님의 청첩장을 제작했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Wedding Invitation Design

'이재훈 셰프님의 청첩장'



때는 두 달전이었습니다. 공릉동에 있는 카페에서 친구들과 한참 먹부림을 부리고 있는데, 다이렉트 메시지가 띠리링 왔습니다. 평소 업무 관련 외에 다이렉트를 받을 일이 없는 저는 청첩장이나 명함 제작 문의겠거니 하며 자본주의 미소를 짓고 바로 메시지를 확인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청첩장 만들려고 하는데 제가 요리를 해서요. 요리사 이미지로 만들어주실 수 있나요?

아니, 근데 뭔가 프사가 익숙한데? 하면서 보니 세상에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하신 이재훈 셰프님이었습니다! 훈남 셰프로 유명하신 분이죠 +_+ 평소에 좋아하던 셰프님이라 기쁜 동시에 '송이카드가 좀 더 유명해질 수 있는 기횐가.......!' 하면서 다시 자본주의 미소를 지었습니다.


이제까지 송이카드를 매우 영세하게 운영하면서 조금이라도 많은 분들께 알려질 기회가 있었는데요. 첫 번째 기회는 바로 우결 최태준, 윤보미님 결혼식에 송이카드의 샘플 청첩장 '우주 메리미'가 쓰인 것이었습니다!! (비장)

이 영상으로 결국 송이카드는 1도 안 유명해졌지만 저혼자 굉장히 뿌듯해하고 있는 영상입니다. 흡....

이재훈 셰프님이 결혼하실 신부님과 수많은 시안을 주고 받은 결과 이 시안이 완성되었는데요.

  1. 셰프님이 운영하시는 레스토랑 '까델루뽀'를 배경으로
  2. 꽃이 흐드러지게 핀 나무를 왼쪽에 배치하고
  3. 신랑 신부님이 다정하게 손을 잡고 계신 모습을 그렸습니다.
  4. 그 위에 제가 사랑해 마지않는 가렌드를 그리고
  5. 두분 성함 영문 대문자를 새겼습니다.
  6.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부분.....송이카드 저작권 표시를 왼쪽 하단에 새기면 끝!


밑에는 보너스! 한옥으로 된 까델루뽀 외관을 배경으로 한 시안인데 역시 최종 시안이 훨씬 나아보이네요.


내일이 바로 두분이 결혼하는 날인데요, 그 누구보다 행복하게 사시기를 두손 모아 바라겠습니다 :) 오늘도 작업물을 gif로 만들었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 모두 행복한 금요일 보내세요 ♥



배너 그림을 그려주신 @leesol 작가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Sort:  

요기조기 구경다니다 송이님한테까지
타고왔네요~ㅎㅎ자본주의미소..표현이너무
안성맞춤~팔로하고갑니다 그림체가
아기자기 동화스러워요!^^

이건 정말 대박이군요. 다른 시안보다 최종본으로 선택하신게 훨씬 낫네요!!!! 잘 선택하신듯요!! 청첩장 사업이 순조롭게 되고 있어서 기쁩니다.

당케님 일처럼 기뻐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역시 따뜻하고 친절한 이웃 당케님 ♥

Good post.i like it..

Thank you! :)

송이님 너무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죄송죄송 ㅜㅜㅜㅜ
송이님표 청첩장 보면 내가 왜이리 빨리 결혼했나 싶네요 ㅋㅋ
주말 잘 보내세요 송이님 :D

반님!!!! 엄청 오랜만이에요 ㅎㅎ 저도 그동안 자주 들리지 못해 정말 죄송합니다 ㅠ_ㅠ 앞으로는 자주자주 찾아뵐게요!

오~~ 저 까델루포 가봤는데!!
이뿌네요~.~ 팔로 하고 갑니다!

오, 까델루뽀 가보셨어요? 맛이 참 궁금합니다 +_+ 팔로 감사드려요 ㅎㅎ

오! 역시 내 이럴줄...!!! 점점 더 유명해지시는 송이님!! 나중에 나 잊으면 안돼요!!ㅋㅋ

비혼식 청첩장 잊지 않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한명만 그리니까 50% 할인해달라는 말씀도 안잊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오! 점점 현실에서도 셀럽이 되고 계시는 송이님. +_+
유명해지셔도 절 잊지 말아주세여. ㅠ

초코님! 1도 안유명해졌다는건 비밀이에요..... 초코님 뵙기로 한지 어언 세달 정도가 되어가는데, 저희 봐야하는데 말입니다! +_+

와우! 유명한 송이님 ㅎㅎㅎ 저 왕팬할래요! 유난님 뒤로 줄서야지 ㅋㅌㅌㅌ

아닙니당 에빵님!ㅋㅋㅋㅋㅋㅋ 제 가족들만 좋아라 해주셨어요 ㅋㅋㅋㅋ 저도 에빵님 팬인걸요!♡

와 대박!!!! 넘 이뽀여 ++!!!! 제 결혼식때 꼭 송이님께 청첩장 부탁을 하겠습니다!!!! ><

민지캉님 아니십니까!!!!!!!!♥ 감사감사해요 민지캉님 ㅋㅋㅋ 제가 혼을 갈아 그려드리겠....♡

우왓!! 방송 타셨네요! 몇십 번이고 돌려보셨을 송이님의 모습이 상상되면서.. 축하합니다. 다음에는 5초 정도 더 나오길 바래요 :)

진짜 저 영상이 닳을 때까지 돌려봤더랬죠 ㅋㅋㅋ 너무 신기해서요! 영화 감독님이신 오쟁님이 칭찬해주시니 더욱 기분이 좋습니다 :) 다음에는 1분 노려봅니다!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4091.48
ETH 3514.9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