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일러스트 달력 이벤트 당첨 발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이송이(leejakka)입니다.

엄청 오랜만인 것 같은데 진짜 오랜만입니다.

마지막 글이 무려 12일 전!!!!!!!!

그동안 호주에서 스팀잇을 할 엄두도 못내고 있다가 오늘에서야 입국해서 힘겹게 PC를 켰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지금도 제정신이 아니네요. (방금 본 jtbc 토론 때문에 더 그런 걸수도)

체력 쓰레기가 된 지금 PC를 켠 이유는 바로 2018년 일러스트 달력 이벤트 당첨자 발표를 위해서인데요, 아래 태그되신 분들은 받으실 주소 및 성함[email protected]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1월 24일(수)까지 정보를 보내주시지 않을 경우 당첨은 취소됩니다.
※ 보내주신 개인정보는 확인 후 바로 삭제 조치합니다.


선정과정


1. 참여의사를 밝혀주신 분들 계정을 랜덤추첨기에 넣었습니다.


2. 선정인원을 넣고 추첨 클릭!


당첨자

@magical-salt @carrotcake @successtrainer @hjk96 @zoethehedgehog @amukae88 @talkit @bluesky81 @happylazar @mattchoi @skt1 @fishking @boostyou @siritable @rosaria @oounchanee @isaaclab @xinnong @inhigh @bjgamezin


당첨되신 분들 모두모두 축하드리며, 꼭 기한 안에 메일주소로 정보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이외 1000명 팔로워 돌파를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내일부터는 못다한 호주여행 이야기와 다양한 그림으로 다시 또 찾아뵐게요!





배너 그림을 그려주신 @leesol 작가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Sort:  

이거 실화인가요?! 당첨됐다!! 요즘 뭔가 저 당첨운이 좋아진거 같아요 ㅋㅋㅋㅋ 그런데 저 해외인데 배송비 괜찮은건지 걱정이네요 ㅠㅠㅠ
kkj.pngㅋㅋㅋㅋㅋㅋㅋ

배송비를 모아봐요!!!

이 보팅은 배송비에 보태라고 해주신건가요?!?! ㅠㅠ 감사합니다... 보팅 받은 금액은 이송이님께 보내드리겠습니다 ㅋㅋㅋ

으아닛 당케님! 방금 보내주신 SBD 확인했는데 이게 무슨 일인가요 ㅠㅠ.... 배송비 당연히 감안하고 보내드리겠다고 한건데! 아이작님 보팅에 제 풀보팅까지 보탭니다 ㅠ_ㅠ 두분 모두 넘치는 배려에 감사드립니다. 흐엉

배송비에 보태쓰셔요 !!!

아니 이런;;;; 감사합니다 줄리안님...
이거도 송이님께 보내드리겠습니다 ㅇ<-<

당근케이크님!!!!!! 제가 배송비를 너무 과하게 받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SBD만 해도 충분한데요 ㅠㅠㅠㅠㅠㅠ 나중에 보내주신 5SBD는 어째야하나 동공지진 중입니닷 ㅠㅠㅠㅠㅠㅠㅠㅠ

헉 이게 보팅해도 페이아웃되면 2.xxSbd일텐데 ㅠㅠ 괜히 부담드린건가 싶네요.. 송이님! louispark님이 대문 잘쓰고계신답니다 ㅎㅎㅎ

정말 감사합니다! 당케님께 스달을 많이 받아서 그런데, 혹시 괜찮으시면 줄리안박님께도 달력 보내드리고 싶습니다 ㅎㅎ 본문 안에 있는 주소로 메일 부탁 드려요 :) (그리고 루이스팍님과는 혹시 친구 관계신가요?+_+)

주시면 감사히 받겠습니다 +_+
형제관계입니다!!

헐 형제셨다니 ㅋㅋㅋㅋㅋㅋ 몰랐어요!!!! 루이스팍님께 자주 찾아뵙겠다고 전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포스팅 댓글을 폭풍감동으로 채워주신 줄리안박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여기에도 보팅해드려야 5SBD가 채워지네요 ^^ 이건 안보내셔도 될듯합니다!

제가 숫자 계산에 많이 약해요ㅋㅋㅋ 이송이님꼐 스달을 너무 많이 보내드렸군요 ㅋㅋㅋ
하지만 훈훈한 결말입니다. (코 쓰윽)

으아니!!!!!!!!!!!!!!!!!!!! 줄리안박님 ㅠㅠㅠㅠㅠㅠ 세상에는 이렇게도 천사가 많단 말입니꽈???????????????????????? 배송비를 너무 많이 받아서 어째야 할지 넘 황송하네요 ㅠㅠㅠ 감사합니다 ㅠㅠ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다운로드.jpg

이것은 송이작가님이 돌아오셔서 흘리는 기쁨의 눈물인가요?? 그럼 저도 이짤에 업혀갈래요 ㅋㅋㅋㅋㅋㅋ

아뇨 당첨이 안되서................ 저는 그렇게 착하지 않습니다.

저는 기쁨의 눈물 맞는데요 ㅋㅋㅋ 저는 착하니까요
ㅋㅋ.png

i0501927802.jpg

아~ 외롭다!! 나만 나쁜놈이구나!!!

hqdefault.jpg

리솔님. 진실의 방으로 따라오시죠.

기절.png

ㅋㅋㅋㅋㅋㅋㅋ고추참치님 ㅋㅋㅋ 돌아오자마자 빵터지는 댓글을 선사해주시다니 ㅋㅋㅋㅋ

송이님~ 호주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셨나요? ^^
호주여행기도 이따 올려주시는 건지요? ㅎㅎㅎ

스텔라님 엄청 오랜만이지요? 긴 여행을 하고 왔더니 좀처럼 마음이 잡히지가 않네요 ㅋㅋ 호주 여행기도 천천히 올려보겠습니다 :)

으엉...이벤트 글을 못봤었네요ㅠㅠ 아쉽지만 어쩔수없죠.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려요~

욱사마님! 엄청 오랜만인 것 같은 느낌적 느낌! 욱사마님이 참여해주셨음 좋았을텐데 저도 아쉽네요 ㅠ_ㅠ 다음에는 꼭꼭 참여해주셔요 ㅎㅎ

헤헤~요즘 스팀잇 하는 시간이 줄고 kr유저는 음청 늘다보니 글올라오는 타이밍 안맞으면 못보고 넘어가는 경우가 많네요ㅠㅠ 그래서 가끔씩은 일부러 생각나는분들 찾아다니고 있습니다 송이님처럼ㅎㅎ

욱사마님 엄청나게 감동입니다 ㅠㅠ 절 일부러 찾아주시는 분이 계시다니. 스팀잇하고 오랜만에 울컥했어요 ㅎㅎ ㅠㅠ

흐메,, 흐메... 이걸 어케요....
감동입니다.. 송이작가님.. 엽서이벤트 참여 못한게,, 한이 되었었는데..ㅠㅠ;;; 감동입니다.

잘 지내시죠?? 너무 오랜만이세요...ㅠㅠ

티원님! 너무너무 오랜만입니다 :) 당첨되신거 다시 한번 축하드려요 ㅎㅎ
내일부터 또 활발한 활동을 하려고 기모으고 있습니다. 안부 물어주셔서 감사해요 ^^

축하드려요! 당첨되신분들!!original_21 (1).png

@heejae님! 함께 축하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헛 너무 예뻐요 ㅜㅜ 이벤트 이제야 봤네요!!
1000 달성 축하드립니다.^^ 송이 님 ^^

안블리님, 축하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에궁 ㅠㅠ 전 참여를 못했네요 ㅠㅠ 아쉽아쉽...
그래도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ㅎㅎ

오옷 웹투너님!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려요 ㅎㅎ 이렇게 종종 이벤트를 할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__) -관종 -

잘 다녀오셨습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

기린아님 잘 계셨습니까 ㅋㅋㅋㅋ 이렇게 보니 반가웁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05.72
ETH 3101.0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