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드로잉] 오늘 있었던 토론회를 보고 After watching today's debate

in #kr7 years ago (edited)

한국에서는 암호화폐가 뜨거운 감자가 되었습니다. 불과 1년 전만 해도 국민 대다수가 이더리움은 커녕 비트코인조차 잘 알지 못했는데, 참으로 다이나믹합니다.
연일 사회면, 경제면을 차지하고, TV에서는 유명한 패널들이 나와 토론회까지 열렸습니다. 토론회를 보고 한 컷 그려보았습니다.

In Korea, cryptocurrency has become a hot issue. Just a year ago, the majority did not even know Bitcoin. It is really dynamic. Cryptocurrency has often appeared in the social and economic part of daily news, and debates on cryptocurrency have also been held on TV. I saw a debate and tried to draw a cut.

+덧
역시 유시민은 보수 맞음!


Thanks to @leesongyi who draw below banner for me.

banner.jpg

follow_leesol.gif

Sort:  

오늘 결과는 충격적이었다... 라고 할 수 있겠네요 ㅎㅎ

근데 이쪽 사이드 (?) 말빨도 충격적이게 쎄던 걸요 ㅎㅎ

반해버렸습니다 김진화님.. 갓진화 갓갓

유시민을 면전에서 밟는 사람은 첨봤어요 +ㅇ+

오? 방송을 못봤는데 재미있게 흘러갔나보군요 +_+


이 짤을 소환하고 싶으셨군요!

아 요거이 출처가 진중권씨 였군요 !!

와 이거 정말 딱 맞네요 ~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못알아들으니 이길 수가 없다'에 공감 백개얹고 갑니다. 암호화폐알못인 저조차도 오늘은 반대쪽 패널이 답답하게 느껴질 정도였으니까요. (정재승 교수님하고 김진화님 싱크로율 소오름!)

'못알아들으니 이길 수가 없다'에 공감 백개에 조금더 보태야 할 것 같습니다. 실시간을 보고, 너무 답답한 나머지,, 주저리주저리 포스팅을 써 내려왔는데, 역시 쏠님의 툰은,,, 제가 하고 싶은 말을 완벽하게 설명해 주십니다~!! 쵝오~!!

티원님 ㅋㅋㅋㅋ 요즘 정부 발표도 그렇고 티원님 속터지게 하는 일들이 많네요 ;ㅇ; 갓진화님 부분만 뽑아서 들으면 속 좀 시원하시려나용? 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정말,,, 속터져도~;; 쏠님의 응원과, 스팀잇 덕분에~ 사는 맛이 납니다~ ^^
감사합니다~!!

이미 오늘의 토론을 보고 답답함을 느끼신 송이작가님은 더이상 암호화폐알못 이 아님뉘다!!

정말 공감백배입니다. 블록체인에 대해서 잘모르는 지인과 같이 봤는데도 답답하다고 말하니ㅜ

저 다음에 이짤 좀 쓸께요 ㅋㅋ

아.... 애들 재우면서 보다 빵 터졌네요. ㅋㅋㅋㅋㅋ

오늘 나와있어서 못봤는데 내일 오전에 영상봐야겠네요 ㅎㅎㅎ

넵 ㅎㅎ 보실만 합니다. 김진화님의 명쾌한 정리도 좋고 정재승박사의 약간 감성적인 (?) 정리도 저는 무척 좋드라구요.

(어랏~ 이글이 왜 이제야 제게는 보인거지요?? 알쏭달쏭..) 아니 야심가 이솔님. 이제 만화로 개콘과 코빅을 이기려고 하시면 어쩝니까~~!! ㅋㅋㅋ 하긴 워낙에 다들, 홍준표가 촛불집회하는 소리를 연신 하기는 하더라구요.. ^^ 다음 개그툰도 기대하겠습니다~!!

으악ㅋㅋㅋ 초반부는 못봤는데도 무슨 일이 벌어졌는지 알 것 같네요. ^^;

초반부 보실 예정이면 적절히 스킵해가면서 보시길용 ㅎㅎ

ㅋㅋㅋㅋㅋ 시청한 입장에서 보니 더 욱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욱길려고 그린건데 웃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로미님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36.52
ETH 2558.21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