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N] 그가 돌아왔다. He is back!

in #kr7 years ago (edited)

김어준이 돌아왔습니다. 2009년 SBD 예능 ‘황금나침판’에서 김제동과 이외수와 함께 MC로 참여한 이후 오랜만입니다. 팟캐스트 ‘나는 꼼수다’로 팟캐스트 열풍의 시작을 알렸고, TBS 교통방송 ‘김어준의 뉴스공장’으로 라디오 프로그램 부동의 1위 ‘두시탈출 컬투쇼’에 이어 2위를 차지하였죠.

Kim O-Joon is back. It has been a long time since he joined the SBD Entertainment Program in 2009 as an MC. The podcast 'I am a trickster' informed the start of the podcast in Korea. And the 'news factory of Kim O-Joon ' took second place in the radio program.

그를 좋아하는 사람도 많고, 싫어하는 사람도 많지만 대단한 인물임에는 틀림 없다고 생각합니다.

김어준은 '그것이 알고 싶다’의 배정훈 PD와 함께 SBS의 새로운 시사 프로그램을 맡았습니다. ‘김어준의 블랙하우스’ 어제 첫 방송을 했습니다. 지상파에 출연한만큼 그의 영향력이 더 커질지 궁금하기도 하고 기대되기도 합니다. 건투를 빕니다.

There are many people who like him, and people who dislike him, but I think he is a great person. Kim became the MC of SBS 'current affairs program. The title is 'Kim O-Joon's Black House’, and first broadcast was yesterday. I wonder if his influence will get bigger. Good luck.

Most problems, on their own, make the problem bigger. Because he thoughts he is tough alone. The moment he knows that everyone else is worried about it, the problem becomes smaller.
Original image: http://ph.mediatoday.co.kr/news/photo/201108/96695_85400_3630.jpg


Thanks to @leesongyi who draw below banner for me.

banner.jpg

follow_leesol.gif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 솔님 +.+ 포스팅으로 보니깐 왜케 반가웁죠??????그리고 전 아직도 솔님 프사만 보면 수줍두근 여전합니다..ㅋ.ㅋ안고쳐 질 듯...ㅋㅋㅋ

야야님 ㅋㅋㅋㅋ 막 요따위 표정에도 그러신가욥?
지켜보고 있다.png

그거에 반했는데요!!(진짜 뤼얼리입니다)ㅋㅋㅋ저의 웃음코드를 자극시켜요..O.O..묘하게 자꾸 끌려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현실세계에서 재현시켜 보여드리겠습니다! ㅎㅎ

히히히 저두여 썬샤이인님. ㅎㅎㅎㅎㅎ 쏠님 포스팅 너무 반갑고 막 좋고 그렇습니다. ㅋㅋㅋ
저도 안고쳐질듯요. ㅋㅋㅋㅋ

리솔님도, 어준총수도 모두 격하게 반갑습니다!!

글 읽다가 스팀달러로 예능을 만들었나 했습니다. ㅎㅎㅎ 이솔님의 스티밋 중독을 알 수 있는 대목! SBS 아닌가요? ^^

어머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번역가의 매의 눈 +ㅇ+ 에스비디로 예능을 만들어 디튜브 같은데서 배포하는 날이 오면 좋겠네요 ㅎㅎ (그리고 브리님 저 이틀전에도 포스팅 올렸었답니다 껄껄 ^^)

만화 안 올리겠다고 하셔서... 포스팅 접으시는 줄 알고.. 크흐흑... 그랬더랍니다.

총수님이네요 ㅋㅋ

네 조이님! ㅎㅎ 오늘은 총수님을 그려봤습니다. :D

오호호
굿굿

짧지만 기쁨이 느껴지는 레오님의 댓글 ㅋㅋ

ㅋㅋㅋ
얼씨구~
지화자~
제가 한 때 벙커에서 좀 살았던지라 ㅎㅎㅎ

ㅋㅋㅋㅋㅋㅋ 벙커에서 사신 정도면 골수팬이시군요!! 흐흐 저 곧 이사가는 집이 벙커까지 지하철 한 정거장 이더라구요 (자랑자랑)

우와 부럽부럽 ㅋ
지금은 좀 골수까진 아닙니다 ㅎ
저기도 막상 들어가보면 사람 사는곳은 다 비슷하구나를 많이 느꼈으니 까요 ㅋ
한 때 였죠 ㅎㅎㅎ

송이님, 제가 올만이니... 다들 그리 느껴집니다.
반갑고요.... 역쉬 잘 어울리는 '김어준'님을 부르셨네요^^

흐흐 미경님 왠지 오랫만에 뵙는 것 같습니다. 왠지 he is back 에는 김어준이 잘 어울리기도 하네요! ㅎㅎ

안녕하세요 leesol님, 사실 요즘 공중파라고 큰 의미가 있나 싶습니다 ㅎㅎ 캐이블에 요즘은 더 믿음이 가는 듯 한 기분이네요. 그래도 여기저기 많이 활동을 하게 되면 좋은 모습 보고 싶네요. 좋은 밤 되세요~
감사합니다.

그러게요 성민님.. 공중파가 재빨리 공중파로 돌아와야 할 텐데요 ... 그래도 뭐 스브스는 그나마 막장까지 가지는 않았었다고 생각해서 ㅎㅎ 1화 보았는데 찰지게 재미있습니다 :D

아 그렇군요 저도 시간내서 봐야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그 분( @leesol님)도 돌아왔다!!

우와 ... 저 만화만 못올리겠다고 했던걸요! ㅋㅋ

leesol is back! ㅋㅋㅋ

저 .. 이틀전에 포스팅 올렸었는데 ... 설마 놀리시는거 아니죠 클라크님! ㅋㅋ

왜죠...
leesol님도 나도 돌아왔다 ㅋ 라고 외치셔야 할것 처럼 오랜만에 뵙는거 같아요 ㅎㅎ

왜냐면 티월드님이 제 블로그에 오랫만에 오셨기 때문이죠 ㅋㅋㅋㅋ 농담이고! 티월드님 자주 뵈러 갈께요 :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047.55
ETH 2690.4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