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한 불고기가 생각날 때. "지미방식탁"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원웨이 @leeoneway 입니다.

미세먼지로 목이 칼칼한 요즘.

저는 밤낮없이 콜록콜록 기침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ㅠㅠ

모든 병은 밤에 더 기승을 부린다더니 ㅠ

해가 지고 달이 뜨면 저의 기침은 더 심해지네요..

어서 기침감기에서 벗어나고 싶습니다 헝헝

어제는 저희 아빠의 생신이라 가족들이 다 모였어요.

저희 가족이 자주찾는 '지미방식탁'에서 모임을 갖었습니다.

KakaoTalk_20180116_234406048.jpg

|위치 : 대전 중구 계백로 1700 대전 세이백화점 세이투 5층
|전화 : 042-486-9242
|영업시간 : 11시~22시

이곳은 대전의 대표 외식브랜드 만나의 두번째 한식브랜드 이기도 합니다.

검색을 통해 알아보니 대전에만 위치하고 있는 것 같네요.

뜨끈하고 달달한 국물이 어우러진 불고기가 생각날 때 찾는 곳인데요~

KakaoTalk_20180116_234407898.jpg
KakaoTalk_Moim_1V9kPhcdwWOaFHvmUZTcv9OvLZ7PlT.jpg
KakaoTalk_20180116_234412486.jpg

깔끔한 내부인테리어가 맛 또한 깔끔할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합니다.

저는 식당을 찾을 때 맛도 중요하지만 내부가 깔끔한 곳을 선호하는데요~

이곳 또한 첫 방문했을 때 깔끔한 인테리어로 저의 시선을 끌었답니다.

메뉴는 샤브샤브에서 부터 불고기 한상차림 다양한 면요리가 준비되어 있어요.

저희가족은 이곳을 찾을 때 마다 '맛있는불고기'를 시켜먹곤 해요.

'매콤한불고기'도 있는데 아기가 함께 먹을 수 있는 불고기로 시킨답니다~

KakaoTalk_Moim_1V9kPhcdwWOaFHvmUZTcv9OvLZpYCl.jpg

기본 반찬은 상추겉절이, 오징어젓갈, 김치, 부침개, 오이지, 단호박 튀김이 나옵니다.

단호박 튀김은 주문시 바로 튀겨져 나와서 따뜻하게 맛보실 수 있어요.

KakaoTalk_Moim_1V9kPhcdwWOaFHvmUZTcv9OvLZOb2p.jpg
KakaoTalk_Moim_1V9kPhcdwWOaFHvmUZTcv9OvLZXfFv.jpg

불고기는 시킨 인원수 만큼 한 냄비에 같이 나와요~

무엇보다 맘에 드는건 국물이 어우려져서 나중에 밥도 비벼먹을 수 있다는 점이예요.

KakaoTalk_Moim_1V9kPhcdwWOaFHvmUZTcv9OvLZMwJX.jpg

배가 고플 땐 양이 조금 적을 수 있다고 생각되는데

먹다보면 어느새 배가 두둑해지는 '맛있는불고기'

남녀노소 부담없이 드실 수 있는 불고기 메뉴가 있으니

대전방문시 들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

KakaoTalk_20180117_000642481.jpg

항상 우리 가족을 위해 힘든일도 마다하지 않으시는 아빠.

생신축하드려요! 지금처럼 항상 웃는날만 가득하길

우리가족모두가 응원합니다 ^^

Sort:  

스팀과 스달이 키스를 했네요!
스팀과 스달의 가격상승은 고래도! 뉴비도 모두 춤추게 할텐데!
즐거운 스티밋 라이프!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전 중구 계백로 1700 대전 세이백화점 세이투 5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으아ㅠㅠ마지막 사진 정말 가슴이 따뜻해집니다ㅠㅠ해맑게 웃으시는 모습 정말 보기좋고 저도 함께 응원드리고 싶습니다.
맛좋고 감동까지 얹어주신 포스팅 잘보았습니다 원웨이님! 마지막 사진 정말 좋았네요ㅠㅠ

와~~우선 친정아버님 생신 축하드려요~!!!!!아 다음날이 되어버렸네요ㅠㅠ헝 ㅋㅋ늦었지만 ㅠㅠ그래도ㅋㅋ겉절이도ㅜ너무 맛있어 보이고 불고기ㅠㅠ이름도 맛있는 불고기 ㅋㅋ아이들과 같이 가도 너무 좋을것같습니다~ 잘보고 가용~!!!!

한식당인데 식기가 일본그릇같아보이네요!ㅎㅎ

마지막 아버지 웃으시는 모습이 넘 보기좋습니다!
감기 언능 나으세요~~~

하..야밤에 이러시면 곤란하신데..ㅋ

오~ 깔끔하고 맛있어보여요. 아이가 할아버지랑 붕어빵이예요.^^;
아버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늘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아버님 인자한미소가 보는사람들도 기분좋게 해주시네요 :-D
나오는 반찬이 정갈하고 깔끔해보여서 양이 조금 적더라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물론 밥 두그릇 시켜야겠지만..)
얼른 건강해지시길 바라겠습니다!

아버지 인상이 참 좋으시네요^^~

Congratulations @leeoneway!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047.55
ETH 2690.4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