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판길을 달린 오늘. 천국과 지옥을 왔다갔다 했습니다ㅠ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원웨이 @leeoneway입니다.

20180109_083500.jpg

오늘 여기저기 눈 소식이 많이 들리던데 안전사고는 없으셨겠죠?

저는 오늘 20분거리인 출근시간이 1시간으로 늘어나 온 몸이 쑤시네요ㅠㅠ
빙판길에 미끄러질까봐 팔과 다리에 힘을 어찌나줬던지 ㅠㅠ

평소에 눈이 오면 제설작업이 잘 되어있어 큰 불편없이 다녔던 곳인데 갑자기 차가 밀려서 사고가 난 줄 알았는데 제설작업이 안되서 그런거였더라구요.ㅠ

출퇴근 차량이 엄청 많이 다니는곳인데 정말 말 그대로 빙판길을 시속 30키로로 기어왔네요.

목요일까지 눈이온다는데 정말 걱정입니다.
모두들 눈소식이 그칠때까지 안전사고나지않도록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

저는 몇일동안 회사에서 자기로했어요.
빙판길을 다닐 자신이 없네요ㅠ

회사에서 잔다니 놀라시는분도 계실 것 같네요ㅋㅋ
회사=친정집 이거든요~~!

제가 하는일을 곧 소개하는 시간 마련해 볼께요~
생긴거와 쪼-금 다르게(?) 목장갑끼고 일하는 여자랍니다ㅋㅋ

모두들 춥고 긴긴밤 달콤하시길 바랍니다~~

Sort:  

아이고 조심조심! 꼭조심하세요
눈때문에 엄청 고생이시네용😭😭

네ㅠ 왜 꼭 새벽에 눈이 내리는건지 출근시간피해서 내림 좋겠어요ㅠ

오늘 다들 눈소식이네요~ 빙판길 정말 위험하죠, 저희 부모님이 한때 강원도 영월에 지내셨었는데, 빙판길 운전하다가 정말 차가 360도 미끄러져 대형사고로 이어질뻔한 기억이 떠오릅니다 ;; 아찔하죠,, 조심히조심히 🙏🏼

강원도쪽은 정말 눈이 어마무시하게 내리죠ㅠ 제가 강릉이 고향이거든요~~ 어릴적 찍은사진보면 어른 허리까지 온 눈사진도 있더라구요ㅋ 네 항상 안전운전해야죠!!

빙판길도 조심하시고, 감기도 조심하세요.^^

네 감사합니다~~ 뭐든지 조심하는게 좋습니다^^

오잉??? 가업을 함께하고 계시군요!!!

넵ㅋㅋㅋ 한번 소개하는 시간 만들어보려구요~~^^

오늘 일본에서 인천공항왔는데 점점 눈이 미끄러워질겠더라구요
녹아야하는데 얼었을까봐 큰일이네요 여튼 안전운전 유의하면서 하세요

네 어른되니 눈이 이리 싫어지네요ㅠ 내일까지온다니 항상 조심하세요~~

저는 아직 운전을 못해서 ㅎㅎ
어떤일 하시는지 궁금해요^^ 목장갑을 낀다고하시니...가구디자인 뭐..그런게 생각이나네요^^;; 아~궁금해요~

가구디자인은 고급지네요ㅋㅋㅋ전 고급진일은 아니고요ㅋㅋ

우와 ㅎㅎ목장갑 끼고 일하는 여성이라니 멋집니다!!!!ㅋㅋ낙하산인가요~~ㅎㅎ오늘 진짜 추웠지요?? 안전운행 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푹 주무세요^^

You got a 0.39% upvote from @upme requested by: @leeoneway.
Send at least 2.5 SBD to @upme with a post link in the memo field to receive upvote next round.
To support our activity, please vote for my master @suggeelson, as a STEEM Witnes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731.36
ETH 2678.00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