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소비 지수 체크 해보세요!

in #kr6 years ago

1.jpg

2.jpg

3.jpg

4.jpg

5.jpg

어느 날 남편이 카톡으로 요걸 보내 왔더라구요.
경제권을 제가 100프로 쥐고 있어서 남편은 집안 돈 굴러가는(?) 사정은
잘 몰라요,ㅎㅎ
잘 하고 있는지 궁금해서 보내 온 걸까요?ㅎㅎ

암튼, 해보니 저는.........

0.5 구두쇠 수준이 나오더라구요ㅋㅋㅋㅋㅋ

이 정도일 줄은 몰랐는데^ ^;;
물욕이 없어진 지 꽤 됐고
돈 지랄(?)은 20대 초반에 실컷 해보기도 했고
책에 보니 노후는 30대부터 준비하라 그러고.

그러다 보니 제가 돈 쓰는 건 책, 먹거리 요거 두 개 밖에 없거든요.
아무리 그래도 구두쇠 라니ㅋㅋㅋ 조금 놀랐어요.

그동안 남편이 너무 뭘 안 사준다고 투덜 거릴 때 마다
혼내고 막 그랬는데.
조금 미안해 지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이번에 남편 보너스 나오면 50만원 주기로 약속 했답니다ㅋㅋㅋㅋ
나오는 돈에 비하면 이건 점도 안되는 거라며 투덜대긴 했지만요ㅋㅋㅋ

아껴야 나중에 자식들한테 안 기대고 잘 살 수 있는 거 아니겠어요?ㅎㅎ
나중에 나한테 고마워 할껴 남편아 ㅎㅎㅎ

토요일이네요, 모두들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랄게요!!:)

Sort:  

구두쇠ㅎㅎ 재미있네요ㅎㅎ 노후자금은 중요한거 같아요.
화이팅!!! 나중에 남편분이 칭찬해주실지도 열심히 관리하셨다고 ㅎㅎ 즐거운주말되세요 미음님 ㅎ

저도 소비를줄이고 저축을많이해야하는데 소비패턴을 분석해서 절약해야겠어요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595.77
ETH 3415.9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