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휴식, 그리고 스타벅스 불매운동.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이미음(@leemieum)입니다:)

다들 설 연휴 잘 보내셨나요?(너무... 늦은 인사죠?ㅎㅎㅎ)

긴 연휴 신랑과 함께 보내고 나니

신랑 없는 평일은 길기만 하네요ㅠ-ㅠ

신랑이 애들 봐주고, 집안일 도와주고 하니 휴일 후유증이 심하네요,ㅎㅎㅎ

1518838302935.jpg

쉬고 싶을 땐 남편에게 조금 쉬다올게~

하고 책, 볼펜, 이어폰 챙겨서 집 근처 스타벅스로 가요.

2-3시간 정도 집중해서 책 읽고 나면 충전이 되거든요!^-^

1518838291071.jpg

앉아 있으니 새로 나온 케익이라고 당근호두케익을 주더라구요,

야호, 신난다 하면서 맛있게 먹었어요, 아줌마라 그런지 나이들어 그런지

요즘 요런 공짜 너무 좋아요ㅎㅎ

근데! 뚜둔.

집에와서 보니 스타벅스 불매운동을 하더라구요,

무슨일이지 찾아봤더니

평창 동계 올림픽 개회식에서 미국 NBC해설자 조슈아 쿠퍼 라모(스타벅스 이사)가
"일본이 한국을 1901년부터 1945년까지 강점 했지만 모든 한국인 들은 일본이 문화, 기술, 경제적으로 매우 중요한 본보기였다고 말하게 될 것" 이라고 말했다네요.

그 잔인한 일을 저지른 나라를 누가 본보기 였다고 말 할 수 있을까요.

사과를 받아도 모자란 판국에.

한 사람의 생각이 그 기업을 대표한다고 볼 순 없지만

어쨌든 스타벅스를 향한 발길은 줄어들 것 같네요,

이젠 어디로 가야하나ㅠ-ㅠ

휴식 할 만한 좋은 곳을 찾아보아야 겠어요.

그럼 모두 맛있는 저녁 드시고 하루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랄게요!^-^

Sort:  

넘나오랜만이예요ㅠㅠ
스타벅스 저도 꺼려지네요 흑.

그분이 스타벅스 이사였군요...

그래도 먹을거 같아요 ㅠ

아 저말이 스벅이사였구나
이거널리알려야겠어요!

한주의 시작!
따뜻한 커피한잔으로 시작해요~^^

Congratulations @leemieum!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leemieum!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595.77
ETH 3415.9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