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썰매타다 잠든 아들!

in #kr7 years ago

image

두 아이를 데리고 눈 놀이하러 다녀왔어요.
그 와중에 썰매타다 잠드신 아드님,ㅎㅎ
오늘 새벽6시에 눈떠서 놀더니 피곤했나봐요.

지금 썰매 끌고 계시는 부모님들 많이 계시죠?ㅠㅡㅠ
모두 힘내세요!ㅠㅡㅠㅎㅎ

Sort:  

아가가 너무 귀엽네여 ㅎㅎㅎ 화이팅입니다~!
팔로우와 보팅 남기고가여~~

네네 감사합니다!:)

ㅋㅋㅋ썰매타다 잠든 모습이 정말 귀엽네요.

많이 피곤했었나봐요,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ㅎㅎ 저는 그네 타다가 잠든 아들모습이 기억나네요~~ 너무 사랑스럽네요~~^^

너무 귀엽네요. 피곤해서 졸음을 못 참고 잠이드는 모습을 보면 웃기기도 하고당항스럽기도 하고 예쁜 것 같기도 한 것 같아요. ㅎㅎ

맞아요, 제 마음이 딱 그랬어요, 웃기기도 당황스럽기도 예쁘기도하고 ㅎㅎ

어머나 어머나 너무 귀여워요!!!
감기들라 빨리 들어가셔야겠어요 ㅎㅎ
근데 너무 귀여워서 웃음이 나요 ㅋㅋ

큰 아이가 있어서 들어가진 못하고 재빨리 아기띠를 ㅎㅎ
아가들은 정말 귀여운거 같아요:)

아하하 아이 너무 귀여워요.
썰매타다가 잠이 들다니 :) 어서 따뜻한 곳으로 들어가야겠어요 ^^

그러게요 ㅎㅎ 썰매타다 잠들줄은 몰랐어요~ ㅎㅎ
그대로 둘까 하다가 ㅎㅎ 얼른 아기띠 했답니다:)

넘 귀여워용^^ 잠들었다니 썰매 타기 너무 재밌었나봐요 ㅋㅋ

그랬었나봐요,ㅎㅎ 안움직이니 막 짜증을...ㅎㅎㅎ

얼마나 재밌었으면 저대로 잠들었을까요ㅎㅎ

많이 재밌었나봐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017.48
ETH 3454.80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