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각] 청춘아 빨리 가지마라!leemieum (44)in #kr • 8 years ago 혹시 이거 보셨나요? 오늘 엄마의 카톡 프사에서 처음 봤는데 재밌어서 가지고 왔어요,ㅎㅎ 전 아직 숨찰 나이가 아니라서 재밌기만 한걸까요?ㅎㅎ 출근길 피곤하실텐데 웃으면서 가세요:) 제 글을 읽으시는 분들 모두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따뜻한 하루되세요:) #kr-newbie #ke-community
헉헉 . 저도 출근길 숨차네요.
글 덕분에 웃고 갑니다.
네 감사합니다!
저도 슬프네요 ㅠㅠ 백퍼 공감합니다 ^^;;;
눈오는데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하루 보내세요~~
네네! 감사드립니다:) anna님도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