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각] 청춘아 빨리 가지마라!

in #kr8 years ago

image

image

혹시 이거 보셨나요?
오늘 엄마의 카톡 프사에서 처음 봤는데
재밌어서 가지고 왔어요,ㅎㅎ
전 아직 숨찰 나이가 아니라서 재밌기만 한걸까요?ㅎㅎ

출근길 피곤하실텐데 웃으면서 가세요:)


제 글을 읽으시는 분들 모두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따뜻한 하루되세요:)

Sort:  

헉헉 . 저도 출근길 숨차네요.
글 덕분에 웃고 갑니다.

네 감사합니다!

저도 슬프네요 ㅠㅠ 백퍼 공감합니다 ^^;;;
눈오는데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하루 보내세요~~

네네! 감사드립니다:) anna님도 감기 조심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3
BTC 59182.76
USDT 1.00
ETH 1536.64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