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inor coin caution (Xby Coin)

in #kr7 years ago

아 ~~ html 태그와 동일하네요.. b tag 등등을 이야기한거였어요. 제가 따로 찾아보면 될듯 싶네요 ! 스팀잇에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들 !! 헤헤 댓글 덕분에 알게됬네요. 감사합니다 ^^

Sort:  

제가 사실 컴퓨터에 문외해서요 ㅎㅎ [Markdown] 마크다운 총정리 All in One
이글 보시면 도움이 되나 싶습니다..제가 용어를 잘 몰라 죄송해요!

오오.. 제가 찾던 바로 그 정보입니다 . _. 감사드립니다. @dyuryul 님.
오늘도 좋은 하루 마무리 하시기 바랍니다 :)

마크다운이라고 표현하더라구요! ㅎㅎ 잘 활용한 멋진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497.97
ETH 2428.72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