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90] 너와 함께하는 날이 나에게 가장 좋은 날이야

in #kr6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영장가던 길에 보다 잇몸만개했음요~!!

내 허벅진줄 알고 깜놀.
난 이제 저 허벅지 없어질거예요. 수영다니는 여자니깐요~ ㅋㅋㅋㅋ
(오늘 발차기하다왔는데 넘 힘들어서 계속 갈 수 있을지..... ㅎㅎ)

Sort:  

ㅋㅋㅋㅋㅋㅋㅋ리자님 잇몸 미소 성공!! 오늘도 너무 뿌듯하네요ㅋㅋㅋㅋㅋㅋ
리자님 근데 발차기 열심히 하면 근벅지 되는거 아니예요? +,.+
ㅋㅋㅋㅋ저 수영다닐때 실제로 걷다가 무릎 꿇은적 있어요 다리 후들거려서ㅋㅋㅋㅋㅋㅋ

다녀와서 쪼야님한테 댓글달고 뻣어서 자버렸다는.... ㅎㅎㅎ
몸에 근육이 없어서 운동해도 별 차이가 없을듯하네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017.48
ETH 3454.80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