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마스코트 그리기 이벤트 참여.

in #kr6 years ago (edited)

미포자라 스팀잇에서 한을 풀어봅니다.
어젯밤 속상했던건 자고 일어나니 한풀 꺽였고.. 많이 위로해주셔서 좋아 졌으니 그림을 그려봅니다.

스팀잇은 좋은 곳이여~!

일단 이 마스코트의 근원은 @tutorcho님의 말씀에서 비롯되었죠. ㅋ
무슨말이냐하면요~
며칠전 내사랑 4호의 두돌 생일 포스팅을 했더랬죠~ (https://steemit.com/kr/@leeja19/4-feat-allsale-event)
댓글과 리스팀의 대마왕이신 @tutorcho님의 댓글을 보시겠습니다.
댓글.jpg

웃기다며 넘어갔던 이야기였는데...
@pinkpig 님의 글이 제눈에 딱~!!! 들어왔네요.
똥손이라 참여해보고 싶으나 못하겠다했더니....
코믹상을 노려보라고 하시길래. 뭐 웃으시라고 출품해봅니다. ㅎㅎ

짜잔~!!! 기대하지 마시라!
image.png

더 잘그리고 싶었는데... 이거 하겠다고 계속 그리면 종이 낭비겠다 싶어 그냥 한번만 그리고 올립니다. 나무는 소중하니깐요.

설명을 좀 붙이자면...
잠 안자고 스티밋하느라 다크써클이 생긴 엄마고래. (엄마고래는 팔다리가 짧은관계로 꼬리 지느러미를 좀 짧게 그려보았습니다. )
왼쪽 위부터
눈이 좀 길고 쳐진 1호.
눈썹 왕찐한 2호
공주마마 3호(개인적으로 3호가 젤 예쁜아인데 넘 심하게 못그린거 같아 머리에 꽃삔을 달아주었습니다.)
동글 튼튼 4호
이제 배밀이하는 모히칸머리를 가진 5호.

코믹상... 어찌 될까요??
넘 못그려서 셀봇도 못하겠네요. ^^;;;

Sort:  

오~ 그림 잘그리시는데요?? 저 정도 그리시면 똥손이 아니랍니다~ㅋㅋ 표현력과 거침없는 손놀림이 느껴지는데요?ㅋㅋㅋ

오~ 전 그럼 오늘부터 흙손하겠습니다..

이제 자야죠 ㅋㅋ 진짜 자즈앗!!! ^^

ㅋㅋ 자고 일어났습니다.
코믹상 가즈앗!

ㅋㅋ 잠이 부족하십니다. 더 자즈앗!! ^^

뚜뚜루뚜뚜뚜 귀여운 아기고래~

잉 너무 귀여우신데요??
코믹상이 아니라 귀염상을...!!!

지원해주셔서 진짜 감사합니다!!
투표전에 작가님들과 그림 소개하는거 괜찮으신지요?
(저작권 표시가 없는 분들께는 물어보고 있습니다)
후에 저작권에 사용 범위에 대해서 한 줄 적어주세요~

작가님이라고 하니 넘 부담스럽네요. ㅋㅋㅋ 그저 코믹상을 노리는 엄마라고 소개해주시면 어떨찌...ㅋㅋㅋ
저작권이 읽어도 잘 이해가 안되서요. ^^;;;
그리고 저그림을 누가 쓰겠습니까~ ㅋㅋ

코믹상이 아니라 잘 그리셨는데요? ㅎㅎㅎ

ㅎㅎㅎ 내심 이런 댓글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5남매의 특성에 맞게 너무 잘 그려주셨네요^^

ㅎㅎㅎ @heeyaa35님이그렇게 봐주시다니.. 행복합니다.

스팀잇을 하느라 다크써클이 생긴 엄마고래라니 ㅠㅠㅠㅠㅠ 이거 한표 줘야합니다...

ㅋㅋㅋㅋ
한표줍쇼~!!! ^^;;;;

코믹상이라니! 감동상은 없나요!!!!!

ㅋㅋㅋ 이런 그림에 감동이라니...
스프님은 역시 감성충만덩어리~!!

모히칸! 그것은 자신감 넘치는 싸나이의 머리 스따일! ^^

싸나이~ 자신감 넘치는 싸나이~
실제론 누나 넷이나 있는 싸나이...
잘 클수 있겠죠?? ㅋㅋㅋ

오잉 이건 코믹상으로 하기엔 그림이 넘 훌륭합니다!! 그림에는 포인트가 있어야한다고 생각하는데 엄마고래와 아이들이 모두모두 특징을 잘 나타내고 있잖아요~~~~ 오남매맘님 그림 응원합니다!!

ㅋㅋㅋ 그림은 못그려도 특징은 잘 잡아냅니다. ㅎㅎㅎㅎ
응원 감사합니다아아아아아앙~ ^^

ㅋㅋ 코믹상 한 표요!!

앗싸~!!!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213.13
ETH 2415.72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