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심

in #kr7 years ago (edited)

매일 글을 쓴다.
이것저것 생각나는 것들이 너무 많지만 정리가 되지 않아 답답하다.

간호사 이야기를 쓰자니 머리가 너무 아프다.
접하는 기사나 들려오는 정책들은 다 간호사가 불리하다.
내 머리가 너무 아파 내려놓고 아이들을 소환한다.

아이들과의 추억은 재미있다.
그래서 머리 아픈 글 보단 나도 즐겁고 보는 사람도 즐거운 글을 쓴다.

사람들이 아이들 이야길 좋아해줘서 좋다.

욕심이 난다.

더 많은 사람들이 우리 아이들 이야길 봐줬으면..
댓글도 달아서 같이 이야기도 나눴으면...
보상도 많이 받았으면....

처음엔 보상보단 보팅수와 댓글이지...라며 스스로를 달래본다.
그러곤 보상을.. 지갑을 수시로 들어가본다.
그런다고 올라갈것도 아닌데...

욕심이다.
아닌척 하지만 속엔 욕심이 가득하다.

아니 내속에 욕심이 가득하면 내가 너무 슬프니..
욕심이 점점 더 생긴다라고 표현해야겠다.

원래 물욕이 별로 없다.
그래서 친구한테

"교회다니는 너한테 이런말 하면 좀 그렇지만.. 너보면 부처님같애."

란 말까지 들었는데..

글을 잘 쓰고 싶은 욕심.
사람들을 많이 알고 싶은 욕심.
보상을 좀 더 받고 싶은 욕심.

이 욕심들이 자꾸 자꾸 생긴다.
그 욕심들이 날 힘들게 한다.

이제 좀 내려놓고 자자.
내가 눈 떠 있다고 없던게 더 생기는건 아니니..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스티밋 하며 욕심을 저리기 쉽지 않아요. 자도 시작한지 이제 한달... 도무지 올라가지 않는 파워에 벌써 다운 됐습니다......

맞아요.. 파워 참 안올라가요..
북키퍼님도 화이팅~ 같이가 봅시다~

오타에 제가 다 마음이 상하네요 ㅜ 죄송요

아직도 잠못들고 있는 1인 여기 또 있습니다!! ㅋㅋㅋ
글 읽는데 딱 제 마음속을 들여다보고 있는 것 같네요~ㅎㅎ
얼른 푹 주무세용~^^

호얀 자나요? ㅎㅎ
전 5호가 소리지르면서 깨어있어서 안고 댓글놀이 중입니다. ㅠ.ㅠ

5호야.. 욕심이다... 좀 자자...

저도 욕심을 버리기엔 쉽지 않지만 그냥 다른 것에 몰두하면 욕심이 잊혀지더라구요..
저도 글쓰는 욕심있고 열심히 돈벌고 싶은 욕심은 있지만
아이와 함께 놀다보면 "그래.. 돈벌어서 아이랑 행복하게 사려고 하는건데.."하는 생각이 들며 급 아이와의 시간이 소중해집니다^^
욕심을 내려놓기는 힘드니 다른 순간들에 집중 해보는 건 어떨까요?
보팅하고 갑니다~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밤이라... 애들 재워놓고...
밤이라....
라고 변명해봅니다~ ㅎ

솔직하신거 같아요.
욕심 없다 없다 하지만
정말로 없는 사람이 과연 있을까요?
팔로우 보트하고 갑니다~

저두 팔로우했어요~
전 분석쪽이 더 끌리네요. ㅎㅎ

스팀잇 하시는분들 누구나 욕심을 다들 가지고
계실꺼에요.. 처음에는 저도 그랬어요^^
지금은 시작한지 반년이 넘다보니 재미로 즐기면서 하다보니 욕심이 즐어들더라구요..
마음을 편하게 가지시고 우리아이들 귀여운
모습 많은 사람들한테 자랑한다 생각하시고
편안하게 해보세요 ㅎㅎ
그러다보면 뎃글.보팅.팔로우도 많아 지실꺼에요..
즐기면서 하시길 응원하고 갈께요..
지금 아주 잘하고 계시요~^^

모카님도 오래되셨군용~
응원 감사해요.
뭐 스티밋 성장통같은거겠죠?? ^^

리자님 응원합니다~^^
저는 스팀잇에 산지 오래네요 ㅎㅎ

홀릭~ 홀릭~ 난 홀릭님에 홀릭~ ㅎㅎ

그게 스팀잇의 매력아닐까요!

그죠.. 너무 유혹적이라 그 유혹에 안빠지는 사람들이 없을듯 하네요. ^^

아직 처음이시니 천천히 하셔도 됩니다^^ 물론 뉴비이실땐 욕심만큼 커다란 동기부여가 없으니 너무 스스로를 책망하지 마세요:D 두번이나 리스팀 감사합니다!

ㅎㅎ 그 좋은 곡을 어찌 리스팀 안할 수가 있나요.. ㅋㅋㅋ

사람이 생각하는건 다들 비슷한가봅니다ㅎㅎ안볼려고해도 수치니까 자꾸 눈에 띄는건 어쩔수없죠ㅠ 보팅횟수, 댓글수, 보상까지
마음속에 있는 얘기를 하시면서 훌훌 털어버리는건 어떨까요?ㅎ

ㅎㅎ 훌훌털고 나니좀 가벼워졌어요~
감사해요 천재님~^^

문득 아이디를 잘못정했다는 생각이 드는군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666.02
ETH 2636.73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