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위메프에서 사용...쇼핑몰 첫 사례

in #kr7 years ago

가상화폐(암호화폐)를 유명 소셜커머스 서비스인 위메프에서 국내 최초로 가상화페 도입을 한다고 하네요
가상화폐를 국내 주요 쇼핑몰이 도입하는 것은 처음인데 이미 폐지가안되고 활성화될꺼라면 미리도입을하는거봐서는 역시 위메프이네요 ㅎㅎ

29일 정보기술(IT) 업계와 금융권에 따르면 위메프와 가상화폐 거래소 빗썸은
위메프의 간편결제 서비스 '원더페이'에 가상화폐를 연동해 쓰는 시스템 개발 방안을 협의하고 있다고합니다

2018-01-29 14;46;22.PNG

양사는 가상화폐에 대한 정부 정책과 규제 방안이 확정되는 대로
결제 시스템을 완성하고 실제 서비스를 제공할방침이라고 하네요

이번 제휴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등 빗썸에서 거래되는 12종의
가상화폐를 원더페이를 거쳐 상품 구매 지불 수단으로 쓸 수 있게하는것을 목표로 진행하고 있다고합니다.

이 결제 시스템은 은행이나 신용카드사의 전산망을
거치지 않고 빗썸과 위메프를 직접 연결하는 방식이라 효율성이 높을것으로 예상되네요

쇼핑몰에서 슬슬 움직임이 시작되었네요! !

Sort:  

오호호 궁금해집니다.ㅎ
어떠한 방식으로 사용이 될지.ㅎ

코인으로 다들돈을많이벌었고 앞으로 올라갈 전망이보이니 ㅋㅋ쇼핑몰에서 움직임이 그럼 쇼핑수입도 늘어날테니깐요

정말 기대가 많이 됩니다!! 가상화폐 시장이 더욱 더 커질 수 있는 계기가 되겠군요

쇼핑에 도입이된다면 분명올해는 상승해서 돈을 많이벌텐데 그수익이 쇼핑에 수익으로 이어진다면 위메프 입장에서는 대박이니 미리움직이는거같네요

같이 스팀농사지어요!
스팀으로 스벅 먹는 날까지!
스팀으로 스시 사먹는날까지!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389.23
ETH 2521.57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