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음운전은 죽음으로 가는 문턱인가봅니다. 조심하세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어제 먼 여정의 경매일정을 소화하고 단잠에서 깨어나 아침에 눈을 뜨니 두둥!!!!

아는 형님으로 부터 톡이 와있네요~~~

죽을뻔했다고.... 아파 죽겠다고....

*** 정비소 가면 차가있으니 어떻게 되었는지 확인좀 해달라고요~~

전화를 해보니 어떻게 된건지 나중에 이야기 해줄테니 가보라네요~~

가까운곳에 있는 정비소라 지금 바로 가보니 이렇게 되어있네요~~

차사고.png

알고보니 졸음운전이였던거 같더라구요~~

길가에 주차해둔 추레라 밑으로 들어갔는데 다행이 뒤 타이어쪽에 추돌하여서 살았네요~~

조금만 더 중간으로 갔다면 상상만해도 끔찍합니다.

저의 팔로분들 이 posting을 보신다면 여러분들도 운전 중 졸음이 온다면 급한 길이라도 잠시 멈춰서서 스트레칭도하시고 잠시 눈을 붙이시는거 잊지마세요~~~

오늘도 하루 행복하고 보람찬 시간 되도록 노력합시다~~~^^*

Sort:  

졸음운전, 음주운전은 본인도 위험하지만 타인에게도 엄청난 해를 끼치죠.
저도 운전을 좋아하는 편이라 차를 자주 끌고 나가는데.. 정말 언제나 조심해야 합니다.
핸드폰도 자제할게요(스스로에 대한 다짐) ....

@gilama님 저도 항상 스스로 다짐다짐하는데 막상 운전하면 가끔 그 생각들을 잊어버리더라구요~~

안전거리, 황색신호시 멈춤 등등 기본 운전을 지켜야 되는데 말이죠~~ ㅋㅋ

아이고 운전은 항상 조심해도 부족함이 없어보이네요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095.54
ETH 3462.62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