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꾸는 방법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궁금해하던 스팀달러를 어떻게 스팀파워로 바꾸는지 처음 시도해보았습니다.

아직 초보라 잘 모르지만 한번해보니 쉽더라구요~~

스팀잇 초보자를 위하여 한번 팔로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스팀잇 화면에서 Wallet을 특릭해 들어가보세요~~

1.png

그러면 이런 화면이 뜬답니다.

2.png

여기에 STEEM DOLLARS라고 보이시는데 보면 29.399달러가 보입니다.

이걸 스팀 파워로 변경하는건데요

29.399달러 옆에 커서를 클릭해보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3.png

그러면 Market 이라는게 보이시는데 그 곳으로 클릭!!!

5.png

여기 그림 보시면 BUY STEEM 이라는 화면이 보이실꺼에요~~

거기 밑에 잘 보시면 Available : 29.399SBD라는게 보이시는데 그걸 클릭하시면 전부 살 수 있습니다.

필요하신만큼 하시면 되는 거니 원하시는 만큼하시구요

전 얼마되지않아서 전부 들어가봅니다.

그러면 이런화면이 뜨는데 원하시는 수량과 금액이 맞다면 OK를 눌러주세요~~

6.png

거래인 만큼 마스터키로 로그인은 필수겠죠?

8.png

그러고 나서 다시 Wallet 화면으로 들어가보시면 저의 STEEM이 29.689STEEM으로 되어 있는걸 확인하실 수 있을겁니다.

9.png

그런데 이게 끝이 아니랍니다.

이렇게 생긴 STEEM을 다시 STEEM POWER로 변경해야되거든요~ 29.689STEEM 옆에 커서를 클릭하시면 Power Up이라는게 보이는데 그걸 다시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물론 이것도 원하시는 만큼 하시면 되니깐 창이뜨면 각자 취향대로 하시면 되요~~

11.png

짜잔!!! 그러면 이제 STEEM POWER가16.378STEEM에서 47.057STEEM으로 변경되어 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시면 STEEM POWER를 올릴 수 있습니다.

스팀달러를 가지고 계실지 파워업을 하실지 모두 개인 생각이시지만 STEEMIT 초보자분들은 한번쯤 알아두시는게 좋을꺼 같아서 POSTING 해봅니다.

저도 초보라서 설명이 부족하시만 많은 도움되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저녁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고 즐거운 저녁되세요~~~^^*

Sort:  

정리 감사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더 잘 정리할수있도록 노력해야겠어요~^^

궁금했던점인데 잘 설명되어있네요.

부족하지만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이네요~~^^

잘 정리하셨네요 :)

감사합니다

초보 분들도 쉽게 이해하실 수 있게 잘 정리하셨네요~

감사합니다. 입문하신분들에게 도움이 되실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파워업 축하드려요~ ㅎㅎ

@girina79님 반갑습니다!!^^* 보상받은걸로 하니 파워업이 느리지만 토끼보다 거북이처럼 꾸준히 활동해보려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96.23
ETH 2757.67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