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맛지도 댓글기능 추가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lee5입니다.
간만에 집에 혼자있는 여유로운 주말이라서 맛지도 작업을 좀했습니다. 엄청 많은 변화가 있는건 아닌데 시간은 훌쩍 지나가버렸네요.

IMG_8406.PNG

가장 큰 변화는 댓글 기능이 추가 된 것 입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하고 별명을 입력해주면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본인 댓글에 한해 삭제도 가능하고 스팀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도 간단한 코멘트를 할수있도록 하기위해 만들었습니다.

초기로딩 속도 개선과 관련해서도 티나진 않지만 상당히 큰 변화가 있었습니다.
보고 있는 정보만 로딩을 하는 구조로 바꿔서 데이터 소모량도 상당히 줄어들었습니다.

즐거운 주말 저녁 되세요.^^

감사합니다.

http://muksteem.com

@lee5

Sort:  

점점 더 많은 기능들이 추가되어져 가는군요.

넵.^^ 많은 이용 부탁드려봅니다. 아직 제가 테스트 한 것 외에 추천과 댓글이 하나밖에 되지 않습니다. ㅋㅋㅋ ㅜㅜ

먹스팀을 자주 올리는 저로써는 ... 저 지도를 전부 제껄로 채워버리겠다는 .... 욕심이 ^^ 감사합니다.

이미 큰 지분을 가지고 계신데 전부라는 큰 그림을 그리고 계셨군요.ㅎㅎㅎ 감사합니다^^

lee5님 ㅎㅎ 이게 하다보니 욕심이 생기고 ... 어렸을적에 하던 땅따먹기를 하는 기분입니다... 서울을 비롯해서 제가 다녀왔던 속초 쪽에도 찍힌걸 보니^^ 전국을 다니고 싶은 욕심이 생기네요 ~!! ㅎ
제가 감사합니다 !!! 재미 있는 경험을 하게 해주셔서 !!!

ㅎㅎㅎ 게임같다고 하시니 포스팅들을 기반으로 영토를 구축하고 면적에 따라서 레벨업을 하는 아이디어가 떠오릅니다.^^ 댓글과 추천을 받으면 경험치도 쌓이고.. 그에 비례해서 지속적으로 보상도 지급하는 새로운 코인을 런칭하는 것도 가능 하겠는데요.^^ 스팀의 사이드앱으로 괜찮지 않을까요?

정말 재미있겠는데요 ??? 만랩(가장 높은 레벨)을 일단 정해놓고 진행 후, 유저 수가 많아지면 만랩 해제 해서 더 높게 풀고 ㅎㅎㅎ 하면 재미있을것 같습니다 ! ㅎㅎㅎ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ㅎ 구체적인 구현을 한번 고민해 보겠습니다.^^

@lee5 님도,,, 따라다니면서. 등록 알림 주시는 @lee2 님도... 먹스팀의 컨텐츠를 항상 더 풍부하게 해주시는 @tworld 님도~ 모두~ 응원합니다~!!

먹스팀은 정말 스팀이라서 가능한 구조인 것 같습니다. @skt1님도 응원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Lee5님 먹스팀 맵이 계속 진화를 하고 있는 것 같네요.
좋은 댓글이 많이 달리길 기대해 봅니다 ㅎㅎ

저도 기대가 많이 됩니다.^^ 하지만 초기에 자리잡히는게 참 쉽진 않은 것 같아요.

네 이제부터 시작이다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향후 6개월 1년 후가 정말 기대됩니다 ㅎㅎ

청국장을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저 청국장에 숙성했다는 삼겹살에서 군침이 도네요...배고픈가봐요...

저도 저 삼겹살이 너무 맛있어보입니다. 저녁도 많이 먹었는데 고기는 항상 진리죠 ㅎㅎㅎ 댓글 감사드립니다!^^

먹스팀 지도 유용하게 쓰고 있습니다.ㅎㅎ
가끔 맛집 찾을때 좋더라구요!

주옥같은 먹스팀 포스팅들도 많이 해주시고 실사용까지 해주시고 계셨군요. vip이십니다.^^ 데이터 사용량과 속도가 많이 개선돼서 모바일에서도 부담없이 사용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Great. Thanks for sharing. I vote for you and begin to follow you. And Resteemed...

Thank you so much. I also follow you. :)

댓글기능까지 ~ 나날이 발전해가는 먹스팀이네요 ^^

이제 처음 생각했던 기능은 거의 다 된 것 같습니다. 위치정보 수집을 제외하면요 ㅜㅜ 앞으로는 적극적인 홍보도 해보고 먹스팀을 통해 일반유저나 블로거들을 스팀으로 꼬시는 역할도 해보려고 합니다.^^

앞으로 활용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불편사항있으시면 언제든 말씀해주세요.

어플인가요? 정말 멋지십니다! 저도 먹스팀 유용하게 사용하겠습니다 ㅎ 경남쪽은 제가 많이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ㅎ

앱은 아니구요. pc와 모바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웹 사이트 기반 맛집 지도 서비스 입니다.^^ 경남쪽 맛집 잘부탁드립니다!^^

개발 발전시키시느라.. 수고가 많으시네요~^^

먹스팀 지도처럼 하고싶은걸 할때는 시간도 금방가고 참 즐겁습니다.몇시간씩 앉아있어도 피곤한줄도 모르고 하는데 일이라고 생각되는 걸 할때는 잠깐하더라도 어찌나 집중이 안되고 귀찮은지 모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884.24
ETH 3570.27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