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먹스팀 (역전우동)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lee5입니다.
오늘은 강추 맛집이라기 보다는 소소하게 일상에서 즐겨찾는 우동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백종원의 역전우동0410은 체인의 형태로 곳곳에서 운영되고 있는데요.
부담스럽지 않은 간단한 식사를 원할때 주로 가는 곳입니다.

요새 프랜차이즈 체인의 대표들이 문제를 많이 일으키고 피해가 점주들에게 고스란히 전도되어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반면 백종원씨의 프랜차이즈는 정말 많은 종류가 생기고 있어서 약간의 반감이 생기는 부분은 있지만 그래도 방송에 나와서 좋은 이미지를 쌓고 홍보를 해준다는 점에서 다른 프랜차이즈 대표들 보다는 낫다는 생각을 하곤 합니다.

저는 역전우동에서 보통 냉모밀을 주로 먹는데 이날은 날이 쌀쌀해지고 해서 새우튀김 우동을 먹어봤습니다.
큼지막한 새우 튀김과 국물이 좋습니다. ^^ 가격도 대부분 메뉴가 5천원 안팎이라서 부담없습니다.

KakaoTalk_20170831_112723887.jpg

특히 제가 자주 가는 광교상현역점은 노부부가 운영하시는데 갈때마다 두분이서 일하시는걸 보면 왠지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경기 용인시 수지구 광교중앙로 313

KakaoTalk_20170831_112724286.jpg

맛있게 우동을 먹고 디저트를 사서 집으로 왔습니다. 불필요한 외식을 줄이고자 커피는 되도록 집에서 마시고 있습니다. ㅎㅎ

그 외에 오늘은 먹스팀지도 작업을 조금 했는데 크게 티는 안납니다. ㅜㅜ

그나마 가시적인것은 리먹스팀 글을 구분해서 사진과 같이 표시되는 기능을 추가한 점입니다. ^^

꾸준히 먹스팀 포스팅 글들이 늘어나는 걸 보면 기분이 참 좋습니다.
저도 요샌 거의 대부분의 포스팅이 먹스팀이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lee5

Sort:  

역전우동 한번도 안가보았는데 괜찮아보여요 ㅎㅎ

먹스팀 지도가 점점 늘어나고 있네요 +_+

점점 늘어가는 속도도 빨라지는 것 같습니다. 요샌 먹스팀 글들 늘어나는거 확인하는게 낙입니다. ^^

가격도 저렴하니 괜찮네요 ^^
선팔하고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어요~

백씨 아저씨 프랜차이즈가 어마어마하군요.. ㅎㅎㅎ

이미 대기업 수준인것 같습니다. ㅎㅎ 이미지 구축을 위한 전략적인 투자가 적중했고 사업적으로도 정말 뛰어난 수완입니다. ^^

오 먹스팀 대부님의 글을 보러 왔는데...ㅎㅎ 제글이 예시라니... ㅋㅋㅋ 영광이군요

그나저나 백아저씨는...안하는게 뭐죠 ㅎㅎ

제게 먹스팀 대부는 좀 과분한 것 같습니다...ㅎㅎ 먹스팀 포스팅을 열심히 하시는 @boostyou, @tworld, @realgr 님께 영광을 돌리겠습니다. ^^

저도 역전우동은 생각치 못했었는데 정말 종류가 많은 것 같습니다. 부러울 따름이죠 ㅎㅎ

아~ 여긴 또 없군요... 뭐~ 있는게 없네! 여기도 사람사는 곳인데...ㅋ

죄송하지만 무슨말씀이신지 이해를 잘 못했습니다~ ㅜㅜ

ㅋㅋ 독거노인님 사시는 동네엔 없다는 말씀입니다. ㅎㅎ

빙고~ ㅋㅋㅋ

지방사는 저에게 먹스팀은 늘 곤욕이죠~ 없으니 ...
맛보려면 수십에서 수백킬로를 가야하니...ㅠㅠ

아아 제가 맥락을 이해하지 못했군요 ㅎㅎ
지방에야 말로 숨은 맛집들이 많다고 들었는데 구미 맛집 한번 소개 부탁드려봅니다. ^^

역전우동이 백종원씨의 프랜차이즈였군요.
백종원씨의 가게들은 무난해서 도전정신이 없을 때 종종 들리곤 하게 되더라구요.

저도 처음엔 모르고 가서 이 가게 깔끔하게 잘 해놨네라고 생각했었는데 몇번 다니다보니 귀퉁이에 백종원씨가 환하게 웃고있는 사진이 붙어있더라구요.ㅋㅋ

백종원씨 브랜드는 정말 셀 수 없이 많네요.ㄷㄷ;

네 정말 종류가 많은 것 같습니다. ㅎㅎㅎ 푸드트럭보면 그만큼 사업 안목과 수완이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앗!!! 여기 저희동네도 있어서 가봤어요~!!
간단히 먹기 좋더라구요^^

저 케잌은....투썸 케이크인가요?
아웅~ 달달한거 땡기네요~ㅋㅋ

네 여름엔 냉모밀에 빠져서 정말 자주 갔었습니다.ㅎㅎ 명란덮밥도 맛있고 가성비가 높은 식당 인것 같습니다. ^^ 케익은 한스에서 구입한 티라미수였습니다. 달달하니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가격이 우동보다 비싸긴했습니다. ㅜㅜ

안녕하세요 Lee5님 아 우동도 백씨아저씨군요 ㅎㅎ 대단합니다~~
백씨아저씨가 푸드점을 거의 장악을 하고 있는 느낌이네요 ㅋㅋㅋㅋ

@kimsungmin님 안녕하세요 ^^ 말씀대로 정말 안하는 종목이 없는것 같습니다. 그래도 어딜 가도 군더더기 없이 인테리어, 메뉴, 서비스, 맛에서 기본이상을 해줘서 선순환이 이루어지고 있는듯합니다. ^^

네 ㅎㅎ 정말 대단한 아재네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용인시 수지구 광교중앙로 31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www.muksteem.com/index.php?permlink=@lee5/2ae2b6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482.94
ETH 2613.04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