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회의신-kairos

in #kr6 years ago

ggr.PNG

이탈리아 북부 토리노 박물관에는 아주 우스꽝스러운 동상이 있습니다
앞머리는 무성하고, 뒷머리는 대머리이며
왼손에는 저울을 들고 각 발에는 날개가 달려 있는 이상한 동상

처음보는 사람들은 우스꽝스러운 모습에 웃음이 터지지만
동상 아래는 이런 글귀가 새겨져 있습니다

앞머리가 무성한 이유는
사람들이 나를 보았을때
쉽게 붙잡을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고

뒷머리가 대머리인 이유는
내가 지나가면 사람들이 다시는
붙잡지 못하도록 하기 위함이며

발에 날개가 달린 이유는
최대한 빨리 사라지기 위함이다

"나의 이름은 바로 기회 다"

동상의 주인공은 제우스의 아들 카이로스
"기회의신"입니다
기회의 신이 왼손에는 저울을 들고 있는데
이 저울은 기회가 왔을때 옳고 그름을 판단하여 빨리 결단을
내리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기회는 어느날 갑자기 선물처럼 찾아오지만
준비되어 있지 않다면 아무소용이 없습니다
그것이 기회인지 알아볼수 없을 테니까요

혹시 이순간에 내 앞에 기회가 왔는데
알아보지 못한다면 얼마나 안타까운 일일까
생각해 봅니다

기회는 항상 준비된자 에게 오는 것일테니까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지나가는 기회의 신을 보면 크게 불러서 돌아볼때 앞머리를 똭! 잡으면 되지 않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그럴수도 있을것도 같긴합니다만....글쎄요
..그럴줄 알고 안돌아 보면 어떻하죠?
아 몰랑~~~~~

기회는 준비된자에게만 온다 완전 공감합니다

항상 준비를 하고 있어야 하는데 어떻게 준비를 해야할지~^^

기회는 준비된자에게 오는것이라는말에 공감합니다.
준비되지 않는 자에게는 기회조차 주어지지 않으니깐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네~ 러브흠 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오호!! 굉장히 의미 있는 글. 이네요~
마음에 새겨두고 싶을 정도로요^^

기회가왔을때 놓치지 않으려면 지금부터라도
준비를 해야겠어요~

그러게요~ 화이팅! 입니다!! ^^

뒷머리가 대머리인 것이... 굉장히 의미심장하네요.ㅎㅎ

앞머리 무성하고 뒷머리 없고..중국영화에 기끔
나오는 사람들 생각하면 우스꽝 스럽죠~

재미있네요. 많은 생각을 하게 하는 내용입니다.

네..의미심장한 글이라 가끔 읽어보곤 합니다~

오, 의미를 알고 나니 동상이
다시 보이는군요. 기회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되네요.

항상 읽을때마다 먼가 행동해야 겠단 생각이 들어요~
몸이 무거워 안움직여져서 그렇지~^^

뒷머리가 대머리인 이유는
내가 지나가면 사람들이 다시는
붙잡지 못하도록 하기 위함이며

좋은 핑계거리 하나 알아갑니다.ㅋㅋ


기회야, 나에게 오거라~ 콱! 잡아버리게. :D

ㅋㅋㅋ 기회의신 완전 대머리 되겠어요~

저에게도 무엇인가를 위한 기회가 올까 싶네요~^^

이미 와서 잡으셨을 꺼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740.56
ETH 3011.58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