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를 옥상에서..

in #kr6 years ago


일이 있어 올해 휴가를 못가게 됐어요
그아쉬움을 옥상에서 삼겹살을 구워
먹으며 달래봅니다

저녁 하늘에 달이 참 밝기도 하네요
휴가는 못갔지만 나름 나쁘지 않은
저녁 입니다~

스티미언님들 모두 편안한 밤 되세요~

Sort:  

휴가.. 분명 저도 지난주가 휴가였는데.. 그냥 의자에 앉아 가만히 책 한장한장 넘기는 여유조차 못부려봤네요.ㅜㅜ

휴가를 그냥 보내면 웬지 아쉬워요

휴가라는게 집에서 쉬는게 휴가 아니겠습니까.
정말 운치있어보이네요. 저도 저런 옥상이 있는 집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아파트보다 좋은것같아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네~더운날 조심하세요

휴가지라고 해도 믿겠는데요
옥상이 넘 멋짐요~

옥상갖고 싶어요 테라스랑..ㅋㅋㅋㅋ

다들 부러워하니 뿌듯하네요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더위 조심하세요

저도 옥상 있는 집 살고 싶어요~~~
옥상에서 자리펴고 누워 하늘 보는 거 부럽습니다~~

옥상있슴 좋은점이 너무 많아요~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31.19
ETH 3487.98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