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에 버려져 굶어죽은 개...

in #kr5 years ago (edited)

image.png

네이버 검색을 하다 기막힌 이야기를 읽었습니다
키우던 강아지를 빈집에 버리고 가 혼자남은
강아지가 배고품에 가구과 벽지를 뜯어 먹으며 버티다
결국 하늘나라로 갔다는 이야기 였네요...

아예 모르는 아이도 아니고 식구처럼 같이 지내던 세월이 있을텐데
굶어 죽을걸 알면서도 방치한 그 비인간적인 양심에 돌을 던지고 싶습니다.

죽는방법중 가장 고통스러운 죽음에 하나가 굶어죽는 거랍니다
해서 '걸귀' 라는 말도 있지요 계속 키울수 없는 여건이 되었다면
당연히 지능을 가진 인간이라면 풀어놓거나 보호소로 보냈어야 합니다
차후에 어떻게 되던 굶어 죽으라고 가둬놓고 들여다 보지 않는 사람을
저와 같은 사람으로 생각하는건 끔찍하네요..

저런짓을 하고도 본인들은 배고프다고 밥을 먹었을거라
생각하니 울화가 치밉니다..
동물보호법이 강화 되어 저런 몰상식한 사람들을
좀더 강력하게 처벌했으면 하는 바람뿐이네요..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421&aid=0003777322

Sort:  

잔인하게 죽일거면서 왜 키우는건지.. 씁쓸하네요

여건이 안된다고 자신의 인간성을 버렸군요... 정말 화가 납니다 !!

현재 동물보호단체에서 견주를 고발조치 해놓은 상태라고 하네요...
본보기로 강력한 처벌이 있었음 좋겠어요

이 기사보고 정말 분노했습니다. T^T 천벌을 받을거에요.

정말 화가 나는 기사에요..
같은 인간이라는게 부끄럽고 미안할 뿐입니다

헐.... 도대체 인간성을 어디다...

같은 인간이라는것이 부끄러울 따름입니다

충격이네요. ㅠㅠ
나쁜 사람 ㅠ

정말 천벌 받을 겁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끔직하네요

제 주변에 이런사람이 있다면 몽둥이 들고 쫒아갔을거에요...

여러 애완견과 함께 해본바
저런 사람은 사람이 아닙니다.
가족을 버린 거니까요
3E5134D3-78DC-46D7-9E22-DC23B95966A7.gif

당연히 사람이 아니죠...같은 사람이라고 취급하면 안될것 같아요

마음이 착한분인지 진작에 알았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33.39
ETH 3506.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