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문화의날~영화를 5천원에 관람하는 날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은 국가에서 지정한 문화의날 입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각종 문화행사를
할인 혜택을 받아 이용하실수 있어요

전국 영화관은 오후 5시~9시까지 상영되는
영화에 한하여 관람료가 5.000원이니
이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rtggg.PNG

Sort:  

문화의 날이라고 뭐~ 특별할것도...ㅋ 제 삶 자체가 문화입니다~ㅋㅋㅋㅋ
즐거운 영화감상하세요~

제가 독거노인님 몫까지 열시미 보고 오겠습니당~~~

극장 미술관 고궁 관람하기 좋은 날입니드앙~♩♬

행복한 수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감사합니다~오늘은 그냥 집에 들어가면 안되는 날인것 같습니다~^^

앗 팝콘 반값 할인하는 건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

저도 안지 얼마 안됐어요~팝콘세트도 할인을 해서 영화관람료 부담이
팍 줄었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영화꼭 보세요~^^

헐..
5천원이면 싼건가요?
영화를 본적이 없어서요 ㅠㅠㅠ

어찌 그런....요즘 영화관람료가 1만원이 넘어 갑니다...5천원이면
아~~~~주 저렴한겁니다 ㅜ.ㅜ
이참에 영화한편 보시죠~~^^

오늘 어떤 영화를 볼지가 고민이네요! 보헤미안 랩소디가 재밌어보이긴 하는데 말이죠 ㅎㅎ

전 오늘 개봉한 완벽한 타인 이 보고싶었는데 영화관 브라운관이 작더라구요 그래서 창궐을 예매했습니다~

대박ㅡ
아무 조건 없이 그냥 5천원인거예요???
현장 예매만 할인해주는 건가요???

온라인 예매도 할인됩니다~아무 조건 없이 걍 5천냥~~

아~~한국극장너무 멀다 ㅋㅋ

베트남에선 걍 컴터로 보는걸 추천~^^

듣기는 했는데 맨날 까먹고 있었는데 오늘이 그날이군요 ~~~ 완벽한 타인 잼나 보이던데 고민해봐야 겠습니다 ㅋㅋ

(덕분에 재미있게 영화 보고 왔습니다 ㅋㅋㅋ )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목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64.22
ETH 2595.61
USDT 1.00
SBD 2.74